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산행은 정상에서 느끼는게 아니라
처음 산에오릴때부터 설레임이 행복이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 회장님 이젠 체력도 안되어서
겨우 후미앞에만 갑니다요~~😋 -
작성자우피(whoopi-윤영미) 작성시간 26.06.22 산행은 즐겨야죠 천지님과 함께해서 더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국장님
천지하고 재미나게 즐기면서 다녀왔어요~~ -
작성자powoobang 작성시간 26.06.22 제대로 즐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고문님~
해골바위에서 재미나게 놀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