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토요반 친구들 2주만에 만나서 더 반갑네요🥰
오랜만에 수업이라 안무를 까먹었을까봐 걱정했는데
각을 아~~주 잘 맞춰서 더 잘해줬답니다👏👏
대형만 다시 재정비하고 촬영했어요!!
모자쓴게 어색하기도 하고 답답해하기도 했지만
멋짐 장착 장난아니네요😆💕
나눠서~ 대형맞춰서~
발소리 맞는거 장난아니었어요!!🔥🔥
다음검색
우리 토요반 친구들 2주만에 만나서 더 반갑네요🥰
오랜만에 수업이라 안무를 까먹었을까봐 걱정했는데
각을 아~~주 잘 맞춰서 더 잘해줬답니다👏👏
대형만 다시 재정비하고 촬영했어요!!
모자쓴게 어색하기도 하고 답답해하기도 했지만
멋짐 장착 장난아니네요😆💕
나눠서~ 대형맞춰서~
발소리 맞는거 장난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