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5세)

(자연체험활동) 애벌레가 되었어요.🐛

작성자행복가득 행복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0

날씨가 좋은 금요일❤️
숲체험을 하러 중앙공원에 왔답니다.
"엄마 아빠와 와본 적이 있어요.
나 여기 좋아해요."라고 이야기도 했답니다.
먼저 숲선생님과 함께 자연의 소리와 바람을 몸으로 느껴보고 몸풀기 체조도 해보았답니다.

나뭇잎을 찾아 꿈틀꿈틀 애벌레를 만들어보고
애벌레가 되어 나뭇잎 대신 뻥튀기를 먹으며 모양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숲 선생님과 함께하는 신나는 숲체험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