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3반(4세)

(영어스페셜데이) 슈퍼마켓💕

작성자이슬3반 지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상인과 소비자가 되어 물건을 사고 팔면서 기본경제개념에 대해 영어로 표현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