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3반(4세)

(견학활동) 대구녹색학습원🐜🦋

작성자이슬3반 지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울 이슬 3반 친구들과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한 대구녹색학습원!
자연관찰학습관, 곤충생태관, 녹색환경탐구관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친구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면서 환경의 의미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어요^^
자연생태 환경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으니 부모님께서도 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