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3반(4세)

(원내행사) 즐거운 시장놀이💕

작성자이슬3반 지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이세상 시장놀이를 하는 날!
친구들이 가져온 재료로 상인과 소비자가 되어 기초경제 개념을 익히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참외 사세요” “과자 사세요” “오이도 있어요”
울 친구들 열심히 팔고,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다양한 재료를 사며 시장놀이를 했답니다🤗
울 친구들이 장본 재료로 맛있는 저녁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