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세상 시장놀이 날! 🎈
예쁜 앞치마를 입고 장바구니와 지갑을 챙겨
강당으로 출발해 보았어요.
강당에 도착하니 어머님들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다양한 물건들이 가득! 나비반 친구들은 “우와~” 하며
신기한 눈으로 물건들을 하나하나 살펴보았답니다. 😊
먼저 장바구니와 지갑을 들고
신나는 시장놀이를 시작했어요.
야채가게에 가서 팽이버섯, 가지, 감자, 당근을 골라 보고, 준비한 돈을 사장님께 건네며
직접 물건을 구매해 보았답니다.
산 물건은 장바구니에 소중히 쏘옥~ 담아 보았어요.
과일가게에서는 빨갛게 익은
토마토와 달콤한 참외도 구입하고,
마트에서는 과자와 음료수, 비눗방울까지
꼼꼼하게 장을 보았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 빵가게에서는
먹음직스러운 빵도 골라 장바구니에 넣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이번에는 손님이 아닌 사장님으로 변신!
앞치마를 단단히 매고 형님들과
반갑게 인사도 나누어 보았어요.
손님이 돈을 건네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며 야채도 쏘옥, 과일도 쏘옥 건네주었답니다.
사장님 역할도 얼마나 잘하던지 뿌듯했어요. 😊
물건을 사고파는 과정을 경험하며
친구들과 즐겁게 놀이한 나비반 친구들!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차례도 지키며
신나는 시장놀이를 마음껏 즐겨 보았답니다.
오늘도 웃음이 가득했던 행복한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