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체험활동)시장놀이 했어요~🥒🍆🍪

작성자2026 나비2반 선생님|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비2반김상협맘 작성시간26.06.23 new 오늘 장봐왔어~? 물어보니 웅! 하고 집에와서 소중하게 돈가방챙기고 과자먹는 상협이에요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쌓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2026 나비2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상협아 장본거 집에 가서 누구 주고 싶어?하니 엄마하고 이야기했어요~~
    자기 물건을 소중히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