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감놀이) 토마토 오감놀이 했어요!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비1반윤선우맘 작성시간26.06.05 토마토 안좋아하는선우도 어린이집에선 잘먹네용 어린이집최고 🥰🥰
  • 답댓글 작성자 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선우 토마토 안 좋아하는지 몰랐을 정도로 토마토도 맛있게 잘 먹고 활동 참여하면서도 토마토 먹는 귀여운 선우였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