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원내활동) 두부 놀이 했어요!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비1반윤선우맘 작성시간26.06.10 이렇게 좋아하는데 안보냈으면 실망할뻔했네요 😊😊
  • 답댓글 작성자 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안녕하세요 어머님! 오늘 선우 두부 놀이 엄청 신나게 잘 했어요! 맛보기 두부도 야무지게 두손으로 꼭 잡고 먹어보고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며 오늘 놀이 잘한 선우 칭찬 많이 해주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