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비1반(3세)

(원내활동) 요거트로 놀이했어요🥰

작성자나비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2

오늘 나비반은 요거트를 활용한 오감놀이를 진행했습니다. 😊

먼저 다양한 맛의 요거트를 살펴보며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보고, 요거트의 색과 향을 탐색한 후 맛있게 먹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투명한 통에 요거트를 담아 손으로 만져보며 부드럽고 미끌미끌한 촉감을 느껴보고, 손가락으로 눌러보거나 펼쳐보며 자유롭게 탐색해 보았습니다.
요거트의 향을 맡아보며 시각, 후각, 미각, 촉각을 활용한 오감놀이를 즐겼습니다.👍

충분히 탐색한 후에는 요거트를 얼굴에 발라보는 마스크팩 놀이도 진행하였습니다.
얼굴과 손에 부드럽게 발라보며 색다른 감각을 경험해 보고, 거울을 보며 변화된 모습을 관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마무리로 요거트 그림에 내가 먹고 싶은 과일 색으로 자유롭게 끼적이기하며 오늘 요거트로 놀이 잘 한 나비반 친구들입니다🥰

익숙한 식재료인 요거트를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며 오감을 자극하고 감각을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었던 즐거운 활동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1반윤선우맘 | 작성시간 26.06.15 얼굴에 콕콕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
  • 답댓글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선우 오늘 요거트 놀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얼굴에도 귀엽게 콕콕도 해보고 요거트 촉감도 느껴보며 열심히 참여한 멋진 선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