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문화예술체험) 브레멘 음악대 공연 보고왔어요 🎶

작성자나비1반선생님|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비1반재이맘 작성시간26.06.17 오늘 공연이 너무 즐거웠는지 하원하고 나서도 쭈욱 즐거운 기분으로 놀고있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나비1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어머님! 집에서도 기분이 좋다니 저도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이 내일도 신나게 놀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