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초교육&강아지옷만들기 ] 커리큘렴 작성자소잉카페_ΚΗ| 작성시간24.05.0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포구래소잉/오미선 작성시간24.05.06 기초단계 마무리 후 강아지옷까지 완성하면 수강생분들 만족도가 높을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06 네넵~좀더 직업정신의 사명감을 가지고 마무리 현장에서 만족도를 가지도록 노력해야지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잉실장/김정미 작성시간24.05.06 원장님의 노하우와 짜임새 있는 커리땜에 충분히 회원님들이 멋지게 수업을 이어날수 있을것 같아요 만족도 굿~~ 원장님 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07 그렇게 생각해주니 감사하구여.교육장은 넓은 공간으로 사진만 본 상태라서 현장답사만 한번하고 시행하면 됩니다.성과를 거둬 볼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산소잉/안영민 작성시간24.05.10 와 ~ 기간이 여유롭지 않은 수강생분들께서도 접근하기 좋겠네요 ~ 원장님께서 수강생들 반응과 후기 알려주세요. 문화센터에서도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 원장님의 열정에 늘 동기부여를 받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11 괜찬을것 같아요. 어제 오티했는데 첫시간 에는 개인 소개등ㅡ. 교육소개 와 함께 재봉틀 전체 교육으로 스테치 박음질 까지 마스트하고 다음 시간부터 작품만들기 로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소잉/서경화 작성시간24.05.11 옷만들기로 바로 직행하고픈 초보수강생의 맞춤 커리큘럼 같아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5.11 네넵 맞아요. 초보들이 강아지옷 만든다는 목적에 재봉틀연습도 재미 있다며 열심열심 인기는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