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따뜻한 봄이 오려나 했는데 다시 추워지네요.
요즘 환절기라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이들 계신데..
모두 건강 챙기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강원소잉차석/ 전금자 작성시간 25.04.02 -
새벽에 일어나 우연찮게 그옛날 찍어놨던 동영상
유튜브에서 내가나를 보는내내 숨통이 막힐 것 같아
참느라고...☆ 유튜브,동영상 소잉가방1
나의 옛흔적 한편에
숨막혀 이순간 안 죽은게 다행이네요. 에공에공.~~*
유튜브 형성되기전 켐코드로 아들이찍고 편집하고
그런 과정에서...착한 큰아들 나의 시중드느라.~ㅎ
나도 웃기고 나의아들도 편집을...지금보니 아~옛날이여.
옛추억/깊은생각...동영상을 다시찍어,말어.!".
이경애의생각 2025.03.28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시간 25.03.28 -
소잉사랑 힘내세요.2025.03.14
*삶에 최선은.?. 하루를 더 살아도 나는 나.!.
"나의 인생에 목표는 나!".자신에 결정권한이 있다."
오늘하루도 누구에게나 주어진 시간을 최선으로
활용하기...
https://table-m.cafe.daum.net/p/1226861373/423500305577623296
오늘하루도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 나의시간.!".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시간 25.03.14 -
바람이 많이도 불어요.
비바람에 연휴인데도 봄맞이도 못하고
사회가 혼란스러운데 날씨조차 힘드네요.
그래도 단비가 온다 생각하고 위로 받으세요^^ 화이팅! 작성자 광양소잉/이계복 작성시간 25.03.04 -
https://table.cafe.daum.net/p/1226861373/407852346971621888
다음 테이블/소통 작성자 소잉카페_ΚΗ 작성시간 25.01.30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