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팔월의 마지막날 이네요.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도 8월과 함께 떠나려나 봅니다.
    이쁜 9월맞이 잘 합시다♡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31 '팔월의 마지막날 이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제 더위가 한풀 꺽인것 같네요.
    금방 가을이 오겠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24 '이제 더위가 한풀 꺽'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가와서 한결 시원해졌네요
    빗소리가 반갑게 느껴집니다.
    오늘도 해피데이요♡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21 '비가와서 한결 시원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말복이 지났다고 조석으로 기온이 내려가내요. 조금만 더 인내 하세요. 곧 가을이 오려나봐요. 작성자 광양소잉/이계복 작성시간 24.08.16
  • 이제 금방 가을이오겠죠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14 '이제 금방 가을이오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무더위 속에서도 날짜는
    너무 잘 가네요.
    얼마 남지않은 무더위 잘 이겨냅시다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12 '무더위  속에서도 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10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더운 나날에 연속이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굿주말 되시길요~ ♡
    작성자 제주소잉차석♡김배현 작성시간 24.08.09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08 'ㆍ'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이 입추라 하네요
    무지하게 덥지만 금방 가을이 오겠죠.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07 '오늘이 입추라 하네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무섭게 쏟아지더니 잠잠해 졌네요.
    또 얼마나 뜨거워질지...
    점심 시원한 콩국수로 더위를 날려보렵니다.
    작성자 소잉실장/김난심 작성시간 24.08.06 '무섭게 쏟아지더니 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06 'ㆍ'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더워도 너 ~~무 더워요. 더위에 건강 조심들하시고 물도 많이드시고 이 더위를 이겨 내봐요~~ 작성자 소잉실장/김난심 작성시간 24.08.05 '더워도 너 ~~무 더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무지하게 덥겠네요.
    무더위 잘 이겨냅시다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05 '오늘도 무지하게 덥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8.03 'ㆍ'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극성스러운 무더위
    잘 이겨냅시다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7.27 '오늘도 극성스러운 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네요. 소잉가족 여러분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소잉실장/김난심 작성시간 24.07.25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7.25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무덥지만 새로운 한주 잘 시작합시다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7.22 '무덥지만 새로운 한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 안산/김명옥 작성시간 24.07.20 '즐거운 주말되세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