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단계 마무리하며 작성자김포소잉/이주희|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춘천소잉/서옥수 작성시간26.05.28 다른 분들이 쳐다보셨다면원피스와 가방을 세트라서더 예뻐 보였기 때문일 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소잉차석/정 미 작성시간26.05.28 단계 마무리 축하드려요~~~직장다니시며 매주 토요일 참석이 쉽지 않은데 정말 부지런하세요앞으로의 소잉 생활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소잉/전영주 작성시간26.05.29 가방을 너무 이쁘게 잘 만드시는데 옷까지 더욱 이쁘게 잘 만드셨네요^^ 꾸준히 해오신만큼 7단계 완성이 더 의미 있으실거 같아요.너무 축하드려요🥰 종종 토요일에 뵐수 있어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잉실장/김정미 작성시간26.05.29 작품 하나하나 넘 이뻐요 축하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소잉/서경화 작성시간26.06.01 우와 👏 👏 👏 작품들 멋집니다-- 바느질 솜씨가 대단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천소잉/문금주 작성시간26.06.04 7단계마무리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들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소잉/진숙영 작성시간26.06.20 슴씨도 좋고 아주 잘 어울리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