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소잉♤작품자랑

사각파우치다시한번&민소매블라우스

작성자금천소잉/문금주|작성시간26.05.30|조회수84 목록 댓글 9

1.홈1단계 사각파우치 패턴에서  4개의 모퉁이 크기를 1센치씩 더 잘라내고  지퍼위치만 다르게해서 다시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뭔가 부족한 느낌은 있지만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을것같아요. 더좋은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2.옷2단계 민소매블라우스(성인용)는 앞트임 가리기위해 끈을 달았고 패턴에 골선에서 2센치 대신 5센치를 늘렸더니 엄청 편안한 옷이 되었어요. 얇은 천이라 시접 쌈솔처리했어요.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소잉강사문금주

2026/05/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천소잉/서경화 | 작성시간 26.06.01 넉넉한 사이즈로 편안하고 맞주름을 주어 더 사랑스러워 졌네요♡
    사각파우치 응용도 귀여워요 😍
  • 답댓글 작성자금천소잉/문금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포소잉차석/정 미 | 작성시간 26.06.03 연분홍이 예뻐요 리본 포인트도 굿이네요~
    센치 바꿔가며 만드신 선생님의 열정~ 항상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천소잉/문금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포소잉/진숙영 | 작성시간 26.06.20 블라우스 도 멋지고 파우치도 예쁘네요. 늘 열심이신 점~~~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