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소잉♤작품자랑

김민0ㅡ강아지옷

작성자화성소잉/배소연|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3

인천 논현홈플러스에서 오랫동안 함께해 온 김민○ 님의 작품입니다. 치매가 있는 반려견을 돌보시느라 수업 시간을 온전히 채우기 어려운 날도 많았고, 그만큼 진도가 다소 더디게 나가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2년 동안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시며 배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늘 새로운 것을 배우는 즐거움을 느끼셨고, 작품이 하나씩 완성될 때마다 누구보다 기뻐하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 역시 함께한 시간이 참 즐겁고 뜻깊었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완성해 낸 소중한 작품에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냅니다.~^^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화성소잉/배소연(202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소잉차석/정 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완성 축하드립니다~
    수강생분과 선생님의 열정이 담긴 작품들이네요^^
  • 작성자김포소잉/진숙영 | 작성시간 00:43 new 수강생분과 함께 정성을 들여 만들어서인지~~ 강아지옷들이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완성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아하시는 재봉 계속하시면 좋겠어요♡^^~
  • 작성자김포소잉/전영주 | 작성시간 00:53 new 강아지옷에 와펜도 찰떡이네요^^ 더욱 귀여워요. 강아지옷 완성을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