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님 홈패션1단계 작성자김포구래소잉/오미선|작성시간09:25|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레이더스김포점 수강생 유♡영님 홈패션 1단계입니다. 손이 엄청 빠르셔서 뚝딱뚝딱 만들어내셨는데 작품의 완성도는 100점인것 같습니다❤️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소잉강사 오미선/2026.06.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포소잉차석/정 미 | 작성시간 16:54 new 완성 축하드립니다~전자렌지커버가 반갑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