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소잉♤작품자랑

유♡영님 옷만들기1단계

작성자김포구래소잉/오미선|작성시간09:55|조회수12 목록 댓글 1

트레이더스김포점 유♡영님 옷만들기1단계입니다. 이때 제가 문화센터를 한학기 쉬면서 정미센터장님께서 수업을 맡아주셨는데,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센터장님 덕분에 옷만들기의 기초를 잘 배우셨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소잉강사 오미선/2026.06.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소잉차석/정 미 | 작성시간 16:57 new 바느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 작품이 예쁘네요ㅋㅋㅋ
    몇달 전 함께 한 추억이 새록새록!
    지금은 실력이 많이 느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