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되니까 본격적으로 습해서 언더웨어 젝시믹스 멜로우데이4+1하길래 바꿨어요
얇고 보드라운 심리스라 붙는 옷 입어도 자국 1도 안 남아고 일단 땀이 안차서 너무 좋아요
100% 순면 클러치라 생리때 입어도 위생적이고 쾌적해요
다음검색
6월 되니까 본격적으로 습해서 언더웨어 젝시믹스 멜로우데이4+1하길래 바꿨어요
얇고 보드라운 심리스라 붙는 옷 입어도 자국 1도 안 남아고 일단 땀이 안차서 너무 좋아요
100% 순면 클러치라 생리때 입어도 위생적이고 쾌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