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ㅌ에서 수술한지 한달차 되었어용
이제 한달째라서 아직까지는 부자연스럽긴 해여
아 윗 붓기? 라고 해야하나 그건 많이 내려왔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움직이는 건 이제 무리없이 편하게 활동가능해요!! 통증도 없구 불편한건 없어요
대신 가슴 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건 아직 안되더라구요
최대한 조심 조심하게 팔을 쓰고 있습니당
살성은 가슴 가장자리 쪽으로눈 살짝 풀리긴 한거 같아용 ㅎㅎㅎㅎ 빨리 더 자연스럽게 자리 잡길 바라고 있숩니당 ㅠㅠㅠ
체형이 원래 새가슴이라 가슴이 벌어져 있는데 전 이것도 만졷스러워요 워낙 없었돈지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