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손잡이 조직의 혁신창출 혁신실천부서

작성자안재형|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선생님
경조 4판 point 77 의 양손잡이 조직의 분화와 통합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고 O'Reily와 Tushman의 주장을 언급하여 주셨습니다

분화와 통합이란것이 예컨데 효율성중심조직(기존사업부)과 혁신중심조직 (신규사업부)의 분화와 통합을 일컫는 것인가요?
아니면 혁신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사업부 '내'의 분화와 통합을 말하는 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