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여운반💌

6월 둘째주(분필 그리기. 낚시놀이. 아기재우기 놀이)

작성자귀여운우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우담이 하준이 이번주엔 뭘 하고 놀았을까요?
바깥놀이 나가 분필로 바닥에 그림도 그려보고
바다를 만들어 물고기랑 오징어도 낚아 보았지요^^
토닥토닥 아기 인형을 재우고 으쌰!!
어부바하고 엄마 놀이도 했답니다😄😄
우리 엄마도 저희를 이렇게 어부바 해주셨지요?!
엄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