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담이 하준이 이번주엔 뭘 하고 놀았을까요?
바깥놀이 나가 분필로 바닥에 그림도 그려보고
바다를 만들어 물고기랑 오징어도 낚아 보았지요^^
토닥토닥 아기 인형을 재우고 으쌰!!
어부바하고 엄마 놀이도 했답니다😄😄
우리 엄마도 저희를 이렇게 어부바 해주셨지요?!
엄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우담이 하준이 이번주엔 뭘 하고 놀았을까요?
바깥놀이 나가 분필로 바닥에 그림도 그려보고
바다를 만들어 물고기랑 오징어도 낚아 보았지요^^
토닥토닥 아기 인형을 재우고 으쌰!!
어부바하고 엄마 놀이도 했답니다😄😄
우리 엄마도 저희를 이렇게 어부바 해주셨지요?!
엄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