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씩씩한반💌

농구놀이, 놀이터

작성자씩씩한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교실에서는 농구대에 공을 던져 골인시켜보는 놀이를 했어요🏀😊

공의 방향을 조절하며 골대를 향해 던져보고,
“골인!”을 외치며 성취감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반복해서 도전하며 집중력과 눈·손 협응력을 키워보았어요💛

놀이터에서는 미끄럼틀, 그네, 회전기구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해 신체활동을 즐겼어요🌿☀️
친구들과 차례를 지키며 놀이하고,
마음껏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참 활기찼답니다!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놀이터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