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산회 게시판

6월..대공원산림욕장 모임..(260613)

작성자금강|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0

1. 산행지 : 청계산..대공원산림욕장..
2. 산행일 : 2026, 06, 13 (토)
3. 참석자 : 홍윤호, 임화식, 방희율, 박건호, 박종수, 임연식, 임보규, 최동구..8분..
4 코    스 : 대공원역(09:30)..매봉 오름길 -> 매봉1약수터(10:50) -> 철조망통과(11:00)
                 ..대공원산림욕장 합류..휴식 -> 다람쥐광장(13:00) -> 동물원입구(13:30)
                 ..코끼리열차 탑승 -> 대공원역(13:50)..종료..

5. 산행내용
             - 26년 6월 정기모임..
             - 대공원역에서..청계산매봉 오름길 올라가다~대공원산림욕장으로~동물원입구로~
               ~대공원역으로의 쉬엄쉬엄..숲길..짧은 원점산행..
             - 맑은하늘, 강한햇볕, 솔솔바람..약간은 땀나는 초여름 날씨.. 
             - 산중은 녹음속으로..밤꽃향으로 짙게 물들어..완연히 여름으로 접어 들었습니다..
             - 대공원역 뒤풀이..해산..     
 
 
대공원역 대합실..방가운 만남..

날씨 참 좋습니다..대공원엔 나들이객, 등산객..인파가 만파 입니다..

출첵..6분..

7분..

8분..

큰형님의 추억..대공원 옛둘레길 찾기..

여긴가..?? 숲으로 접어드니..청계산 매봉으로 가는길을 만났습니다.. 

조금더 올라가보자..완만한 숲길인 매봉 오름길을 쉬엄쉬엄 오르다..

큰묘 아래..갈림길에서..좌로..

매봉1약수터를 만나..약수 한모금 하고..

물맛은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약수터 위..철조망이 뚫린 곳을 찾아..

철조망 통과..대공원 안으로..산림욕장으로 합류 했습니다..

목축이고 쉬어가자..

성모형과 14시 점심약속 맞춰서..다람쥐광장으로 하산..

다람쥐광장 지나..

호주관옆..산림욕장둘레길 나들목 앞으로..

날덥다..열차 타고 가자..

동물원 입구로..

코끼리열차 타고..

대공원역으로 원점..

뒤풀이 장소로 이동..

웨이팅..성모형 합류..

이성모형이 지난번 막내며느님 보신 잔치턱을 음성서 뒤풀이장소까지 오셔서 내주셨습니다..
Re 축하드리고..기분좋고 맛있는 한턱 잘 먹었습니다..^^ 

전철역에서 내달을 기약코 해산..6월 모임을 종료했습니다.. 

 
걸으니 약간은 땀나는 날..
숲으로..숲속으로..시원한 산림욕을 함께 해주신 님들.. 
멀리서 오셔서 잔치턱을 내주신 성모형..
수고들 하셨고..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