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즐거운 유머

코로나

작성자편한세상|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코로나

서양사람들의 생각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 생애 최고의 선물이다
일단 와이프가 나가자고 하지 않는다
쇼핑몰도, 외식도, 극장도 가지 않는다
그 중 가장 좋은건 
집에서 하루 종일 있어도 마스크를 하고 있으니 조용하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완전 축복이다

 

 

 


한국여자들의 생각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 생애 최악의 선물이다
남편이 집에 쳐박혀 딩굴딩굴 하다가
하루 세끼 꼬박꼬박 밥 달라 한다
점심은 나가서 친구들이랑 먹으라고 해도 절대 안 나간다
밥 먹으면 숟가락 놓자마자
쇼파에서 딩굴딩굴 퍼질러 잠만 잔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완전 재앙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