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서양사람들의 생각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 생애 최고의 선물이다
일단 와이프가 나가자고 하지 않는다
쇼핑몰도, 외식도, 극장도 가지 않는다
그 중 가장 좋은건
집에서 하루 종일 있어도 마스크를 하고 있으니 조용하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완전 축복이다
한국여자들의 생각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 생애 최악의 선물이다
남편이 집에 쳐박혀 딩굴딩굴 하다가
하루 세끼 꼬박꼬박 밥 달라 한다
점심은 나가서 친구들이랑 먹으라고 해도 절대 안 나간다
밥 먹으면 숟가락 놓자마자
쇼파에서 딩굴딩굴 퍼질러 잠만 잔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완전 재앙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