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것이 지속될까요 작성자o사랑해신안o|작성시간26.06.06|조회수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색상이 이뻐서 안고왔어요화원사장님은 지속된다고 하시드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주머니/금산 | 작성시간 26.06.06 웨딩가운 같아요.애는 울동네에서도 월동후 꽃이펴요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신안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군요 화분에 심었어요 ㅎㅎ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06 그린색 넘 이쁘네요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신안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글쵸 ㅎㅎ그래서 안고왔어요고운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