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비가 보약입니다.
여긴 오늘아침 갑자기 비가 쏟아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엄청 가물다가
비가 오는데
차분하게 와서 땅속으로
다 스며들었네요
아주 보약비 입니다 -
작성자로메인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집 아그들도 보약 마시고 싱싱하니 윤기가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 전국적으로 편차는 있지만
가뭄에 단비라
식물들이 엄청 싱싱해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