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진짜 완전 쌩초보입니다..ㅋㅋ잘하는척하고싶어요ㅋㅋ 작성자강진다|작성시간08.12.21|조회수3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국어 할수있는거 니하오.짜이찌엔 그리고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나도 몰라요 그..런데 좀 한문장정도 알고싶어서 ㅋㄷ 안녕 내이름은 강나래야 한국인이야 친하게지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