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진짜 완전 쌩초보입니다..ㅋㅋ잘하는척하고싶어요ㅋㅋ

작성자강진다|작성시간08.12.21|조회수332 목록 댓글 0

 

중국어 할수있는거

니하오.짜이찌엔

그리고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나도 몰라요

그..런데 좀 한문장정도 알고싶어서 ㅋㄷ

 

 

안녕

내이름은 강나래야

한국인이야

친하게지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