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아 진짜 혁수오빠 너무 귀여우시네 진짜ㅠㅠㅋㅋㅋㅋ
    저번에 오빠한테 왜 팬카페 1달에 1번들어올까 말까 하시냐고... 좀 자주 들어와달라고 했는데 그때 혁수님이 "아니 나 자주 들어와... 눈팅해서그래..." 그래서 제가 "거짓말 하지 마요ㅠㅠ 최근에는 눈팅도 안하시던데... 그거 최종방문일 항상 확인하는데 이번 정모 2일전에 들어오셨는데 이번에 2달동안 안들어오셨거등여...;; " 했더니 혁수님이 들켰다고 하셨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세상에...ㅋㅋㅋㅋㅋㅋ 팬미팅 후기들이 궁금하셨는지 11월 5일날 오시고 바로 11월 6일날 한번더 들어오셔서 눈팅하고 가셨네...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너무 귀여우셔 증말 ㅠㅠㅠㅠ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1.07
  • 못 뵌 분들 너무 많아서 아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 다음엔 꼭 인사 나눌 수 있기를,, 💕 작성자 얶쓰 작성시간 17.11.06
  • 저 오빠 옆에 앉으라구 자리 뜨셧던 (?) 언니 어디 계세요 ㅠㅠㅠㅠㅠㅜㅜㅜㅜ 닉 좀 알려줘요 엉엉ㅇ 너무 고마웟어요 ㅠㅠㅜㅜㅜㅜㅜㅜ 작성자 얶쓰 작성시간 17.11.06
  • 정말하루밤의꿈같은시간이었어요!!!
    다음번에도이런기회가생기는열일제쳐두고
    가겠습니다!!!오랜만에짧게나마서울여행하게해준
    혁수오빠한테고맙고얼쑤분들도고맙습니다!!
    저는지금다시기차를타고집으로가고있어요!!
    그리울꺼에요...서울...혁수오빠...얼쑤분들..😭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11.06
  • 일어나자마자 정모후기봤는데...보자마자 죽을뻔했습니다...ㅎ...크허허허헝ㅠㅠ으아 부러워어어어어!!! (퍼벅)진짜 보자마자 너무부러워서 눈물나고...흐아...힘들다...뭔가 못갔다는 죄책감에 맘도 아프고...주글거같아요...(깨꼬닥
    학교가야하는 초딩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ㅠㅠ (흐아아아아아앙ㅠㅠ)
    작성자 혁수님사랑 작성시간 17.11.06
  • 이 사람 뭐야? 라고 하실까봐 멀리서 지켜만봤지만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저도 기분 좋았네요.! 다음 모임에서 또 만나요!!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11.05
  • 오늘 너무 꿈 같은 하루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예쁘시구 귀여우시구 재밌으시구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만나서 반가웠어요! 💓 앞으로도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 ㅎㅅㅎ 제대로 된 후기는 집에 가면,, 오빠 그리고 다른 분들도 다들 수고하셨어요! 잘생겻다아ㅏ아아악!!!!!!! 작성자 얶쓰 작성시간 17.11.05
  • 오오오! 집에 도착했는데 엄마가 뭐라고 안해요 ㅋㅋ
    (9시에 버스 탔지만 막혀서 내리고 압구정 로데오역 다시가서 45분에 탑승했다고 거짓말 했거든여 ㅎㅎ)
    호호호호호 기분이 좋으다♥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1.05
  • 좀 더 열심히 배우님을 챙겨드려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너무 부끄러웠지만 행복했고 .... 하 바보짓을해서 정말 다음엔 더 즐기고 했으면 좋겠어요 ㅜ ㅜ 작성자 세미 작성시간 17.11.05
  • 으앙.....늦을것같은데조금늦게가도되나요..?
    초행길이라힘드네요....ㅜㅜ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11.05
  • 너무 떨려서 배가 아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빼빼로 몇 개 사가야겟당 오빠도 얼른 보고 싶지만 얼쑤님들도 보고 싶어요! 💕 작성자 얶쓰 작성시간 17.11.05
  • 지금 혁수님 선물 몇개 쟁기려고 신촌떴는데... 걷지를 못하겠어요ㅠㅠ
    심장이 벌렁벌렁...ㅠ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1.05
  • 오늘은 못갔찌만 담에는 꼭..!!


    오늘 갔다오신분 후기.. 기다리는중 헤헤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11.05
  • 서울가는기차타고가고있어요!!!
    기차타니까더오빠를만난다는게더실감나구
    마음이더두근거리고긴장되요!!😜
    얼른오빠도보고싶고얼쑤분들도보고싶네요!!ㅋㅋ
    모두들이따뵐께요!!😉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11.05
  • 아침 일찍부터 너무 서둘러서 준비하다보니 시간이 남아서 어제 봤던 snl 다시보는데... 저스티스리그 코너에서 대사 계속 절던게 ㅋㅋㅋ 다음 씬 때문에 긴장하셔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그거보면서... 울 혁수오빠 물공포증있는데... 하면서 걱정하며 봤는데ㅋㅋ... 많이 긴장하셨던듯...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1.05
  • 혁수님팬미팅하는거 Daum메인에 떡하니 있네요
    대스타 권혁수!
    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전 왜이리 바쁜지 ㅜㅜ 카페도 잘 못들어오는데..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7.11.05
  • 오늘 하루종일 목욕만 2시간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지 미쳤어... 어휴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1.05
  • 저도 혼자갑니다 ! 너무 보고싶으니 용기가 생기네요 ㅎㅎ
    팬미팅이 뭘 어떻게 하는건지를 몰라서 아 넘 떨리네요-
    팬분들 연령대도 너무 다양하고!!
    작성자 혁뚜띠 작성시간 17.11.05
  • 일산에서 만나서 가실분 계신가욧?? 작성자 김세미 작성시간 17.11.05
  • 정모가시는분들..전부 너무 부럽네요..내년엔..보겠져...? 으아 눈물이...정모가시는분들 열시미 혁수님 얼굴 보고 돌아오세요!!전 다음정모때 뵙겠습니다ㅠㅠ 작성자 혁수님사랑 작성시간 17.11.04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