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아 진짜 혁수오빠 너무 귀여우시네 진짜ㅠㅠㅋㅋㅋㅋ 저번에 오빠한테 왜 팬카페 1달에 1번들어올까 말까 하시냐고... 좀 자주 들어와달라고 했는데 그때 혁수님이 "아니 나 자주 들어와... 눈팅해서그래..." 그래서 제가 "거짓말 하지 마요ㅠㅠ 최근에는 눈팅도 안하시던데... 그거 최종방문일 항상 확인하는데 이번 정모 2일전에 들어오셨는데 이번에 2달동안 안들어오셨거등여...;; " 했더니 혁수님이 들켰다고 하셨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세상에...ㅋㅋㅋㅋㅋㅋ 팬미팅 후기들이 궁금하셨는지 11월 5일날 오시고 바로 11월 6일날 한번더 들어오셔서 눈팅하고 가셨네...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너무 귀여우셔 증말 ㅠㅠㅠㅠㅠ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11.07
오늘 너무 꿈 같은 하루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예쁘시구 귀여우시구 재밌으시구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만나서 반가웠어요! 💓 앞으로도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 ㅎㅅㅎ 제대로 된 후기는 집에 가면,, 오빠 그리고 다른 분들도 다들 수고하셨어요! 잘생겻다아ㅏ아아악!!!!!!!작성자얶쓰작성시간17.11.05
아침 일찍부터 너무 서둘러서 준비하다보니 시간이 남아서 어제 봤던 snl 다시보는데... 저스티스리그 코너에서 대사 계속 절던게 ㅋㅋㅋ 다음 씬 때문에 긴장하셔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그거보면서... 울 혁수오빠 물공포증있는데... 하면서 걱정하며 봤는데ㅋㅋ... 많이 긴장하셨던듯...ㅋㅋ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