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나름 역대 최다인원의 정모 D-2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11.03
  • 내일모레 본다요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11.03
  • 세상에 문자 보니까 더 설레네요 ㅜㅠㅠㅠㅠ 결국 가게 됐는데 저만 혼자 가는 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길 잘 찾을 수 있을까 걱정이네요 ㅜㅜㅠ 다들 그때 봬요! 작성자 얶쓰 작성시간 17.11.03
  • 휴...역시지방에살면서울가는게큰일이네요ㅋㅋ
    문자가온것과동시에오빠를만날수있는날이얼마안남아서기쁘기도한데기차와숙소예약하느라바쁘네요
    근데혼자올라오는거라서잘찾아갈수있는지걱정입니다ㅜㅜ같이가는사람이라도있으면
    여기저기구경도하고다닐텐데...혼자라슬퍼요....ㅜㅜ
    그래도오랜만에서울구경해서좋네요..!!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11.02
  • 일욜 저녁에 씬나게 놀다가 월욜 아침에 죽는거 아니겠죠..?ㅜㅜ걱정반 기대반!! 작성자 해피수 작성시간 17.11.02
  • 팬미팅 얼마나 걸릴까요?? 작성자 임유빈 작성시간 17.11.02
  • 아직 팬미팅 문자 안온거 맞나요???????????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트리블러스 작성시간 17.11.01
  • 전 대구 거주라 시간 장소 모르고 팬미팅 신청을 못했어요. 서울 계시는 분들 무지 부럽습니다 작성자 혁수동생승승장구 작성시간 17.10.31
  • 팬미팅 가시는 분들...!
    아직 저만 문자 못받은거 아니죠...?
    괜히 불안하고 또 불안하네요ㅠ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0.31
  • 생애 처음 26살 먹고 연애인 팬카페 처음 가입해 봅니다. 현재 해외에 있어 국내 행사 참가는 어렵겠지만 기회가 되면
    가고 싶네요
    작성자 퇴근맨 작성시간 17.10.28
  • 제거 15살인데!!진짜 혁수님 되기 젛아하고든요!!곧 있음 혁수님 입덕한지 100일 되고!!!일단은 팬미팅 신청했눈데!!꼭 됬음 좋겠어요!!!진짜 나이 어려도 좋아하는 마음은 그 누구보다 안 질수 있눈데ㅠㅠㅠ 작성자 권혁수 사랑 그 자체다!!!! 작성시간 17.10.26
  • 제친구가 이번에 혁수님에게 빠지게되서 카페 가입을 했는데 아직 승인 요청이 안떨어져서 애가 타고 있어용 얼른 혁수와 함께했으면 좋겠대요 ㅎㅎ 운영자님 승인 도와주세요 ㅎㅎ 작성자 혁수젤리 작성시간 17.10.26
  • ㅠㅠ저는 일정이 있어서 팬미팅을 못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다음 기회에..ㅠㅠ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10.25
  • 만남의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모두 공지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10.24
  • 오늘 snl 핵핵핵핵꿀잼 예상입니다!
    급식체특강2를 한다고도 하구...
    급식체특강에 유명 더빙 유튜버 장삐쭈님과
    울 혁수님이 콜라보 하신다고도 하구...
    이번 호스트 분들도 장난 없던데...ㅋㅋㅋ!!!

    오늘 레전드 각이구요~
    오지고 지리고 아리랑 고개를 넘어 새가 지저귈 부분일 각이옵니다~!! 동의~? 어 보감이옵니다아아~!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0.21
  • 매일매일 넘나 기분 좋은것~!!!
    진짜 전교생이 다 알 정도로
    지금 급식체 특강은 붸리붸리 핫 이슈...!!
    항상 다른 반 친구들까지 저한테 와서 ㅋㅋ
    "나 봤어봤어! 권혁수 연기 짱 잘해 ㅋㅋ"
    이렇게 얘기해주고...
    요즘 급식체특강 영상 올라오는 곳마다
    무한 태그당하고 있어요...ㅋㅋㅋㅋ
    강제소환으로 대사 다 외우게 생김...ㅇㅇㅋㅋ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0.19
  • 금일 11시에 남태현의 열한씨밤 예정입니다! 보이는라디오니 많이 봐주세요~ 작성자 디오니식구ㅋ 작성시간 17.10.16
  • 어제 설혁수봤어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급식체는 봐도봐도 적응어렵구 쓰기어려운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마다 새로바뀌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10.16
  • 우왕 세상에!
    어제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 엄청 재미나게 봤는데
    지금 페이스북도 계속 그 영상 돌고 돌고
    네이버 티비팟 댓글보면 온통 혁수님 칭찬ㅋㅋ
    역시 울 권배우님♥ 관찰력 짱이다욥!>.<
    에헵! 그거 보고서 저도 급식체 완전 마스터함 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10.16
  • 으잉...ㅜㅜ
    오늘방송볼준비다했는데갑자기일이생겨서
    제대로못봤어요...ㅜㅜ엄청기대했는데...
    급식체강의도보는둥마는둥하구나머지거는
    보지도못하고...😭😭
    바로다시보기하야겠어요...!!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10.1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1 32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