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오늘 급식체특강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흔히말하는 급식으로써 항상 남자애들 말할때 듣는 말들인데 혁수님이 사용하시는데 왜 자연스러운지...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설민석님 목소리 행동 하나하나 따라하시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 확실히 혁수님 관찰력이 뛰어나심ㅋㅋ 아 자꾸 기억에 그 코너가 강하게 남는다ㅋㅋ 고시원 로맨스에선 표정 너무 귀여웠..ㅎㅎ 남한산성도 마찬가지 ㅋㅋㅋ 오늘 분량 좋아여♥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10.15
있죠 있죠... 오늘 호스트 분이 이채영님이시잖아요... 저랑 이름이 성까지 같으신데... 뭐랄까... 뭔가... 오늘 진짜 막 그분한테 이입하면서 볼 각이에요... 혁수님이 그분 옆에 서있어도 설래 죽을수도 있는데... 만약 혁수님이 그분 이름 불러주시는 대사 있으면 저 마포대교 가게 될 수도...☆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09.16
하교하자 마자 카페 알람이 무지 많아서 봤는데 와... 제 개시글에 댓글을 3개나 달아주신 혀뚜뉨♥ 하교하자마자 ぎもちが ぎもちいですね-!!! 지금까지 제 개시글에만 댓글 6개 달아주셨네요 ㅋㅋ 기왕이면 한달에 한번 말고 일주일에 한번씩 찾아와주세요ㅋㅋㅋㅋ 언제나 열심히 활동중이니까요!ㅋ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09.11
제가 다른 가수분 좋아하는데 그 팬덤에서 아는 분 있거든요ㅠㅠ 근데 그 분 친구분이 혁수오빠랑 친구라고 하시더라고요ㅠㅠ 와 오늘 인터넷에서도, 그 어느 곳에서도 찾아 들을 수 없는 얘기도 듣고... ㅠㅠ 아아ㅠ 세상 정말 좁아영ㄹ....작성자기분 잡쳥♥작성시간17.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