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해피투게더보고있는데 거기에김경호님이나왔는데 멍때리고보고있다가자료화면으로 오빠가나와서놀래가지고저도모르게 소리를지르고박수치고웃고혼자난리부르스....ㅎㅎ 역시김경호하면권혁수아니겠습니까~이야~ㅋㅋ 그리고오빠가해투에도한번나오셨으면...!!😉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9.01
페스티벌 갈랬는데 딱 완전 중요한 스케줄이랑 겹쳐버리네요ㅠㅠㅠㅠ휴ㅠㅠㅠ 근데 가려고하니 돈이 이만저만 20만원이 드네요ㅋㅋㅋㅋㅋㅋ 만약에 되면 가서 서울구경도하다와야겠어요~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9.01
엘범 정리좀 해주세요...ㅠㅠ (분리 안된 사진들은 모두 혁수님 사진....) 내 사진은.50장도 안되는데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용량때문에 움짤들도 슬슬 정리해야하는뎁...ㅠ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31
이미지 확대
오늘냉부해재밌었어요!!! 오빠가좋아하는과일도알게되고입맛도 알게되어서정말유익(?)한방송이었어요ㅋㅋ 오빠가맛나게먹는모습만봐도 크~말안해도아시죠?ㅋㅋㅋ 그리고오늘라디오도잘들었습니다!!! 제생각에간단이요약하면... #이승환#꼬맹이#성대모사퍼레이드 정도....? ㅋㅋㅋㅋㅋㄱ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28
혁수오빠 저 취업했어요! 열심히 돈 벌어서 오빠한테 시집갈게요💕 병원비는 무료이니깐 걱정하지마세요🙌
작성자
혁수오빠결혼해요
작성시간
17.08.24
지금SNL재방보고있는데 오빠가엄카운트다운에서불렀던노래 "살도찌고그래서"이거음원파일로가지고싶다는생각이들었어요 계속듣다보니까노래를너무잘불러서 머리속에맴돌고가지고싶다는생각이자꾸드네요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24
오늘 꽃미남 분식집! 다들 잊지않으셨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23
와... 오늘 진짜 레전드에욬ㅋㅋㅋㅋㅋㅋㅣ 다음주 엄청기대되뮤ㅠㅠㅠ 예고편부터 웃겨ㅠㅠㅠ 아 진짜... 냉장고 너무 깨끗하고 꽉꽉 차있고... 하... 음식옆에 와인...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울 엄빠 냉부 자주 보시는데... 제발 다음주꺼 봤으면!ㅠㅠㅠ 물론 숨덕인지라... 저혼자 이불 뒤집어쓰고 이어폰 끼고 봐야겠지만... 엄빠가 꼭 보고 울 혁수님 잘 알고 호감가지셨으면...★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21
얼쑤분들이 링크 올려준 단편영화를 보게 됐는데 욕이 정말 찰지네요 헤헤★ 연기도 찰떡!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8.21
오늘은좀...뭔가보다만느낌이랄까...? 허전했어요!!!오빠가많이안나와서그런가...?😶 그런데신세계에서마지막임팩트는확실했어요!!ㅋㅋ 왜요...?내눈에는그중에서제일이쁘고잘생기고 내심장을가만히안놔두는수트핏이확실한데...?ㅋ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20
혁수님... 말해봐요... 솔직하게... 지금 다시 한 3키로 정도 불었죠?ㅋㅋㅋㅋ 아니면 밥먹고 바로 들어가셨나?ㅋ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20
오늘 학원 끝나고 폭파사건 기사를 접했어요. 근데 그 폭파된 장소가 바르셀로나인데, 혁수님이 원나잇 푸드트립때 갔던 그 길이더라고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되지만 많은 분들이 다쳤을 생각에 마음이 아프네요...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18
혁수형은 사랑입니다~
작성자
트리블러스
작성시간
17.08.18
안녕 하세요 카페 탈퇴 될까봐 글 남깁니다ㅎㅎ
작성자
권상운
작성시간
17.08.18
헣헣 오늘 학원갔더니 선생님께서 제가 혁수님 좋아하는 얘기를 아는 분께 하셨데요. 근데 그 선생님께서 아시는 분은 제가 아이돌 좋아 하실줄 아셨나봐요. 그래서 선생님이 아이돌말고 권혁수 좋아한다고 말씀하시니까 13살 소녀가 권혁수를 좋아하냐고 그렇게 말씀하셨다는데....흐음....13살이 혁수님을 좋아하는건 특이한 건가요?
작성자
혁수님사랑
작성시간
17.08.17
혁수형님은 언제봐도 잘생기셧지말입니다!!😆
작성자
쫑이
작성시간
17.08.17
내가 잘못했네..내가너무 오랜만에 왔어 내가..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8.17
우와 팬카페 이름ㅋㅋㅋ 얼쑤~~ 혁수오빠 정체성과 아주 부합하네요~!!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7.08.16
어제 SNL 워너원 편을 봤는데 진짜 혁수님 나올때만 눈이 초롱초롱 해집니다ㅠㅠ 그리고 워너원만 나올때는 진짜 계속 무표정으로 있고..... 역시 얼쑤들한테는 혁수님만 보이는것 같습니다ㅎㅎㅎ
작성자
혁수님사랑
작성시간
17.08.13
아무리워너원이잘생겨도 제눈에는혁수오빠밖에안들어와요!!!!😍😍 진심으로워너원나올때는무표정이었다가 오빠나오니까저도모르게세상행복한 표정으로바뀌더라구요ㅋㅋㅋㅋ 저한테는역시혁수오빠밖에없나봐요~😜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