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내 눈엔 워너원보다 잘생겨써요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8.12
  • 워너원있어도 빛나는 혁수님~~~~ 작성자 서늘 작성시간 17.08.12
  • 오래간만에 살던 동내 와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내심 기대하며 DMC 다녀왔어요!
    혁수님은 못봤지만...
    오늘 촬영도 무사히 마치시라고 응원하고 가염...!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11
  • 스늘이 댓글달아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내가 댓글 이렇게 달았다고 스늘이 혁수오빠 미워하는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11 '스늘이 댓글달아줬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 날씨가 드르으읍게 더워요ㅠㅠ
    혁수님 쪄 죽으면 안돼여 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11
  • 가을?
    아직?
    ㅎㅎㅎ
    불금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8.11
  • 하...잘려고누웠는데
    왜인지는모르겠는데
    자꾸머리속에혁수오빠가공조7에서
    돈가스우적우적먹는장면이떠올라요...ㅎㅎ
    먹으면서돈가스백도장만하시고ㅋㅋㅋ
    입에묻히면서야무지게소스까지찍어먹었다죠ㅋㅋㅋ
    먹으면서행복해하던오빠의모습ㅋㅋ
    진짜제눈에는이뻐보였는데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11
  • 1대 100에서 혁수님 봤지만 격하게 실물영접하고 싶어진다.....정모 언제해요ㅠㅠ기다리가 목디스크 걸림@.@ 작성자 남궁수연 작성시간 17.08.08
  • 1대100잘봤어요♥
    완전재간둥이♥♥퀴즈프로가이렇게
    유쾌해두되나요..??센스대박!!ㅋㅋㅋㅋ
    그리고오랜만에오빠덕에지식충전!!!
    아~내두뇌가오랜만에돌아간다!!!
    후훗~역시똑쟁이오빠..!!
    내가이래서오빠한데못빠져나오나봐요!!!😍😍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08
  • ㄱ무슨 날씨가 이렇게 덥죠ㅠㅠㅠ
    스케줄빡빡하던데ㅠㅠㅠㅠㅠ 무리하지마셔요ㅠ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8.07
  • 케케 오래간만에 들어와봤어요ㅋㅋ! 카페 이름도 생겼네요ㅎㅎ 인기 많아지셨어~ 요즘 잠시 딴데 빠져있었는데 다시 입덕했어요ㅠㅠㅠ 잠시라도 한눈판 저를 혼내주세요ㅜㅜㅋㅋ 작성자 유진 작성시간 17.08.06
  • 와....진짜
    오늘snl대박최고최고...!!!
    너무좋아서저도모르게욕이나왔네요...ㅋㅋㅋ
    제기준에서는완전권혁수페스티벌!!!!😍😍
    특히...교복...그교복에서욕이술술술......😁😁
    (저도오빠못지않은욕쟁이.....;;;;ㅎㅎㅎ)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8.06
  • 크흐흐 오빠 정모해욤♡ 맥주 짠-해욤!!♡ 작성자 해피수 작성시간 17.08.04
  • 1종 보통 면허증 오늘 드뎌 취득했어요!!ㅎㅎㅎㅎㅎ
    한 번만에 붙어서 더 기분 좋은!ㅎㅎㅎ

    매번 나혼산보면서 오빠 운전할 때마다 부러웠는데
    이제 트럭 몰겁니다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8.03
  • 헐~ 얼쑤여러분!!!! 정말 강추하고 싶은게 생겼는데요!
    꼬옥~ 카페 개시글 과거순으로 읽어보시고
    꼬옥~ 네이버에 권혁수 치고서 기사를 과거순으로 읽어보세요...!

    정말 사진도 많이 건지고 정보도 많이 얻었어요.
    예를들어 평소에 방송에서도 접하지 못한 혁수님 형분에 대해서도 좀 나오고
    뮤비출연한것도 나와요...! 2013년인가 그때도 뮤비하나 촬영 하셨더라고요!

    진짜 꼬옥~ 과거순으로 보세요!
    레어사진도 건지고 혁수님에 대한 정보란 정보는 다있음.(개인정보 빼고...ㅋㅋㅋㅋ)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8.03
  • 오빠가 부른 노래들 들으며 느끼는거지만
    진짜 가수 뺨치는 정도로 잘 부르는 것 같아욯ㅎㅎㅎ
    귀가 즐겁다앗~👂💓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8.03
  • 오늘 신촌 물총축제 친구들이랑 갔다왔는데
    혁수님이 있어서 혁수님이랑 찍었어염~!!!ㅋㅋ
    사람들 바글바글 한데애서 "꺅~ 혁수님이닷🙈🙈🙈"거리고 1컷찍어옴...



    아... 진짜 혁수님이였었으면 좋았을텐뎅♥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7.29 '오늘 신촌 물총축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나혼자산다에나온걸보고괜찮네~^^
    매력있네~♡ 생각했어요^^
    날빵~빵~^^웃겨주고함께하고픈생각에오늘가입했습니다
    책임감을가지고공유할수있게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예삐 작성시간 17.07.24
  • 금요일에 스늘을 한다니. 어색해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7.21
  • 긍정적 마인드가 시원함을 ㅎ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7.21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