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오빠근데 살 진쨔 빠졌어여 아 나는 왜 더디지빠지는게 흑흑... 닭가슴살이 답인가요..!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30
써클이 끝나니깐..흐어져언 하다요..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6.29
써클마지막방송 ㅠㅠㅠ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6.27
팬카페 이름 어떻게 될지 궁금해용~~~
작성자
해피수
작성시간
17.06.23
으아앙 여름감기 걸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빠는 감기나으셨어요??ㅠㅠㅠㅠ 코막히고목따갑구난리네욥 ㅠㅠ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23
오빠가라디오나온다고해서 놓친거는다시듣기로듣고매일챙겨듣고있어요~ㅎㅎ 근데자꾸오빠재미없다구하고뭐라고하는데...😡 저는오빠가하는건다재밌구좋으니까 신경쓰지말구힘내세요!!!!😉 😍😍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6.21
혁수님 턱선 보이는 사진 기사에 떴네요~~ 지금도 좋은데ㅋㅋ
작성자
서늘
작성시간
17.06.20
이제부터 11시 라디오들어야겠네요 ~ㅎㅎ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20
스케쥴 보니 월화수목금. 연속으로 라디오나오시네요~^^ 오늘꺼 못들었다아. ㅜ 들으신분 있나요? 무슨내용인가요~~
작성자
혀니혀니
작성시간
17.06.19
혁수오빠 오타로 회원들 전부다 한마음 한뜻으로 놀리는 거 왜케 웃기고 귀엽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19
감기는 왜 안 낫는것인가..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6.18
오늘진짜재밌었어요ㅋㅋㅋㅋ 방송초반에는왜안나오지..?하다가 후반부터몰아서오빠얼굴많이봐서좋았어요!!ㅋㅋ 저주파치료.....움찔움찔....ㅋㅋㅋ 그리고더빙극장이없으니까뭔가쫌보다만기분...?이었지만 막판에혁수용녀랑이정재진짜짱이였어요ㅋㅋㅋ 그두사람이같은사람인줄몰랐으니까.....ㅎㅎ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6.18
오늘 방청객분들 케리함ㅋㅋㅋ 혁수님 겁나 당황하신듯ㅋㅋㅋ 긍데 오늘 후반부에서 연속으로 계속 혁수님 나와서 좋았지만... 더빙극장이 사라지니 뭔가 허전한 느낌...! 죽기전에 ㅋ...난은 보고싶었는드아ㅔ에 결국... 그래도 오늘 완전 꿀ㅉㅐㅁ 이였음...!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6.18
이미지 확대
요즘은 카페 들어오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Dㅎㅎ 글도 많이 올라와있고 완전완전 활성화된 느낌!!!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7.06.17
저 오늘 snl 프리뷰 방청왔는데 방금 오빠 봤어요!! 말 걸고 싶었으나 부끄러워 다가가지 못했다는...ㅠㅠㅋ 오늘은 오빠 잘 볼 수 있길
작성자
빵과젤리
작성시간
17.06.17
오늘은 날이 덥네요 ㅠ 서울도 많이더운가요? 다들 더위안먹도록 조심합시다아아~~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15
좋은 하루 되세요. 혁수님 snl 뉴스하실 때 말이 너무 빨라서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겠어요. 천천히 해주시길 바래요.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7.06.15
날씨 때문에 미추어 버리겠뇌 ㅋㅋ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6.11
어제영화보러갔는데 갑자기광고에혁수오빠가 밥아저씨분장을하고나와서놀랬어요...!!ㅋㅋㄱ 큰스크린에오빠얼굴가득하게보니까너무좋았어요!!!! 근데주변둘러보니웃고있는사람은저밖에없더군요....ㅎ 그리고어제영화땜에SNL제대로못봤는데 오빠가많이아파보였다고해서걱정이에요....ㅜㅜ 아프지마세요....😭😭😭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6.11
일이 넘 많아서 면역력이 떨어지셔서 아픈가요..?ㅠㅠㅠ 에어컨 바람 많이 쐬지마시구 항상 겉옷 챙겨다니세요ㅠㅠ 아프지마세요 오빠ㅠㅠ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