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하네요 다들 겉옷은 항상 챙겨다녀요~~ㅎ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25
오늘써클진짜최고였어요!!!!!!👍👍 초반이라서인지몰라두오빠분량이많아서정말좋았어요~ 그리고오빠가컴퓨터로추적같은거할때 진짜완전멋있어보였어요..!!!😍😍 보는내내계속입은웃고있구ㅋㅋ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5.23
써클 완전신기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이고 전부 유리같은 납짝한 판 하나들고 하신건가..??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23
써클 본방사수!!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5.22
어제 재밌었나요? 뒤늦게 공지 봐서 아쉽긴 했어요.
작성자
86입니다
작성시간
17.05.22
후하후하 꼭 취업 성공해서 돈 마니벌어서 일요일 축제있는날마다 서울갈꺼에요~~~ 히히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21
오늘 너무 좋았다요 ! ㅠㅠ 아수워..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5.21
흐어ㅠㅜㅠㅠㅠ오빠 저 오늘 못가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정모 해줘요ㅠㅠ나도 오빠 보고 싶다유ㅠㅠㅠ
작성자
해피수
작성시간
17.05.21
미성년자는 눙물... (후울쩌억) 키가 작아서 그렇지 노안이라 뚫을 수는 있을거 같은데...(훌쩍)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5.20
아싸 그래도 우리 곧보네! 몇명은~~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5.19
정모는 언제하려나? 오빠 저 취업했어요! 24일부터 출근입니다.. 근데 뭔가....마음에 안내키고 어쩔수없이 가는 심정입니다..ㅠㅠ
작성자
혁수오빠결혼해요
작성시간
17.05.19
정회원 등업 되어서 소리질렀어요!!!
작성자
송진
작성시간
17.05.17
공지사항에서 필스터 맥주 페스티벌 관련 공지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5.16
오늘 월요일...이네요 요즘 일의 쓰나미...ㅠㅠ 오빠 보기 기대하면서 버텨야겠어요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작성자
빵과젤리
작성시간
17.05.15
snl볼생각하니너무좋네욯..히히히히 이틀연속 오빠티비에서본방으로보다니!ㅠㅠ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13
나혼사 보고 계신가욬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으하하하하하하핳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7.05.12
오빠 덕에 오늘도 행복한 하루에요~ 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11
초여름이래요. 그런데 추워요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5.11
날씨가 이랬다 저랬다 오늘은 추웠네요 내일은 맑고 쾌청한 날씨였음 좋겠어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7.05.10
5월 9일은 대선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피와 맞바꾼 투표권입니다. 누구를 뽑든 무효표를 만들든 투표는 해야합니다. 국민이 지닌 기본적인 권리이자 의무니까요 사전투표 놓치신분들 꼭! 투표하세요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5.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