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오늘은 내가 일등!!!!오늘 일교차 심하데요ㅡㅜㅜ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ㅎㅎ 작성자 12살차이 극복할수있다!! 작성시간 17.03.30
  • 오늘도 일등?
    다들 뭐하셤 ㅎㅎㅎ
    수욜
    주 중 딱 중간
    피곤하지만
    주말을 위해
    아자자~~!!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3.29
  • 오늘 일등 ㅎㅎㅎ 상 주세요 ㅎㅎㅎ 알감자라두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3.28
  • 오.. 언제 회원 1000명 넘었지요? 작성자 86입니다 작성시간 17.03.27
  • 공조7 실시간 보고 있는데... 어색해 하는 표정 보니 제가 더 민망하네요 ㅠ ㅠ 힘내요 혁쮸... 작성자 혁수저염 작성시간 17.03.26
  • 아....어떻하죠...ㅜㅜ
    일하는데자꾸모니터앞에웨딩피치가
    아른아른거려요....이쁜혁수오빠얼굴이자꾸
    맴돌아요...어떻하죠...??ㅎㅎ
    영상을또봐야되나...?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3.26
  • 혁수님 피치셀카 올려주세요~~!!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7.03.25
  • 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3.23
  • 쫌있음 회원수 1100명 돌파할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Hellen 작성시간 17.03.20
  • 오늘 못봐서 넘나아쉬웠지만
    4월 정모를 약속하며!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3.20
  •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네요!!!!! 다들 뭐하시나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7.03.19
  • 어서 snl 했으면...! 작성자 서늘 작성시간 17.03.17
  • 다음 번개를 기대합니다 ㅠㅠㅠ 작성자 난행복한돼지 작성시간 17.03.16
  • 취...취소..라니..속땽하지만 오빠의 스케줄땜시니 다음에 흑흑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7.03.16
  • 우와....번개라니....ㅜㅜ
    저는지방에살아서가시는분들이그저부러울따름입니다....
    오빠꼭만나고싶었는데....아쉽네요...ㅜㅜ
    다음에기회가생기면그때를노려보겠습니다..!!!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3.16
  • 대박...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일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는데 번개라뇨!!!!!!!!!! 꺅 작성자 mink 작성시간 17.03.16
  • 진짜..ㅠㅠ...오ㅃr....토욜은 안대여?ㅠㅠ SNL 같이 봐여...ㅠㅠ....나두 오빠 보고시픈데 ㅠㅠ 작성자 Hellen 작성시간 17.03.16
  • 번개모임!!!!!!얼마만에 오빠얼굴을..흑흑(감격)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7.03.16
  • ㅋㅋㅋㅋㅋㅋㅋㅋ엇.. 뜻밖에 레어닉득템👀👀👀
    이런닉해도돼나여..?
    작성자 권혁수팬클럽회장 작성시간 17.03.16
  • 아~~ 하필 이번주 일요일 점심이라니~~~~ 아이라인 문신예약해놧는뎈ㅋㅋㅋ... 오빠안녕... 다음기회를 노릴게요.... 작성자 경서 작성시간 17.03.16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1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