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언제 등업이 될려나,
작성자
흔들die
작성시간
17.03.03
권혁수오빠 맛있어요 힘내합니다
작성자
오공주
작성시간
17.03.03
안녕하세요~
작성자
이강욱
작성시간
17.03.03
잘 모릅니다.차차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미술교육
작성시간
17.03.03
지난달인가 지지난달에 나혼자산다와 복면가왕에 권혁수님 나오게 해달라고 글 올렸었는데 조회수 덕분에 담당자께서 보셨나봐요. 나혼자산다에 드디어 나오신다니 한건 올린거 같아서 행복해요~
작성자
예쁜하루
작성시간
17.03.02
3월은 미씽나인 마무리하고 나혼자산다, 내귀에캔디도있구 공조7이라는 예능도 오픈하구 드라마써클도 첫촬영하구 (첫방은아니지만) 웹드라마도 찍구 ..케이블시상식도가고.. 우린언제봐?..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3.01
가입인사에 댓글 쓰다가 잘못해서 어느 분이 삭제 된 것 같습니다ㆍ 정식으로 사죄합니다 다시 들어오심 감사 감사 합니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3.01
얼른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싶네요ㅠㅠ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7.02.27
중고딩여러분들 반배정 나오셨나요~??저는 베프들이랑 반이 각자 다떨어진데다가 싫어하는 애는 2명이나있고,합반이고,꼭대기층 맨끝이라ㅠㅜㅠㅜㅠ띠로리..... 올해 망했어요ㅠㅜㅠ저만 그런건가요..??ㅠㅜ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7.02.25
방금 머리를 자르고 왔는데 ㅋㅋㅋㅋ 체리보다 짧아요... 흑 슬프다ㅠㅠㅠㅠ 머리는 욕심내지않구 적당히 자르눈걸로...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ㅠㅠㅠ!!!!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7.02.25
이미지 확대
나혼다산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오빠가 나온다니 !! 진짜 신기하고 기분 좋고 오빠의 싱글라이프 너무 너무 기대됩니당 😋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7.02.24
tvn드라마 '써클'에 출연 확정 되었군요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2.23
작은 역도 늘 최선을 다 하시는 모습에 반했는데 역시 최선을 다 해 노력하는 수님께 어쩜 당연하면서도 반가운 모습 늘 응원합니다
작성자
이미연
작성시간
17.02.22
흡 ㅠㅠㅠㅠ 시상식 정말 가고싶네요.. 전 학생+지방=못감 이라서 가시는분 정말 부러워요!!!! ㅠㅠㅜ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7.02.22
케이블 tv 시상식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2.22
비 옵니다 봄비 인가 봅니다 아지랑이 피는 봄 언덕에서 차 마시는 꿈꾸며 ㅎ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2.22
여러분들은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전 오늘 너무 슬펐어요...ㅠㅜㅠㅠ인생에 올까말까한 소중한 기회를 놓치게 되서..ㅠㅠ이렇게 슬픈데 얘기 들어줄 사람은 아무도없고..ㅠㅜ다들 이런 경험 한번쯤 있으신가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7.02.21
오랜만에 돌아왓어요!!♡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7.02.21
마지막 추위를 이겨낼준비 잘들하고있나유들 ㅋ 난 여러가지준비중ㅋ 이번주 원나잇푸드트립빨리보고싶다~~이번주먹은게진짜 맛있는게많은데!ㅋㅋ 침흘릴접시하나씩들준비하시고 본방사수권유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7.02.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