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다들 아시다시피 SNL9는 3월에 나온다고 합니당!!혁수오빠는 그대로 나온다고 하네욧ㅎㅎ저번 스늘은 이런저런 일도 있었고 불안불안 했지만 이 일들을 계기로 발전된 snl봤으면 좋겠네요><모두들 학교랑 일 잘 다녀오셨나용??저흰 오늘 개학했는데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의외로 재밌었어요♡오늘만 같았으면 재밌게 갈텐데ㅠㅜ내일도 힘냅시당♡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2.06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됐는데 모두들 음식 배터지게 먹고 새벳돈 많이 받으셨나욧??그동안 엄청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ㅅㅎ새벳돈은 작년보다 더 많이 들어왔지만 여전히 부족해보이네요ㅡㅡ그래도 사촌들이랑 재미있게 떠들고 놀아서 즐거웠어요ㅎㅎ여러분들도 마지막까지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29
명절첫날부터 두군데 베어서 피봤어욧..!한 곳은 자연스럽게(?)베였는데 또 한 곳은 제가 정신 못차리고 칼에 손을 갔다대서ㅋㅅㅋ여러분들은 저처럼 이상한 짓 하지마시고 항상 조심조심 하시길♡명절에 여러 사고 많으니까 모두 조심하시고 고향 못내려가시는 분들(특히 혁수님)은 늦게나마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닷!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28
오늘은 하루가 되게 빨리 지나갔던 것 같아욧!!요즘들어 외울 게 너무 많아진 것 같아요ㅠㅜ(특히 원소기호ㅂㄷㅂㄷ)하루가 비슷비슷하지만 학교를 안가니까 살맛나는 것 같네요^_^이대로 계속 방학이였으면 좋겠당ㅎㅎ벌써 개학 2주 남았어욧..좋은 건 아주 느리게 오는데 싫은 건 참 빨리 오네요ㅡㅡ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