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티비보다가 출첵 겸 글 쓰는 거 까먹고있었어요!!벌써 한주가 또 시작됐네요~방학되니까 시간개념이 아예 없어져서 그날이 그날같고 어제 뭐했는지 기억이 안나고 설날은 일주일도 안남았고..!!!오늘도 스케줄방을 왔다갔다 합니당ㅎㅎ오빠 진짜 파일럿 들어온 거 하나도 없어요..??ㅠㅜㅜㅠ에이 설마ㅎㅎ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22
오늘 너무 추웠던 것 같아욧ㅠㅜ엘사가 나올 것 같아요..!특히 밤에는 무섭기도해서 진짜 울 것 같아요ㅠㅠㅠ길가다가 어떤 아저씨보면 많이 무섭더라구요ㅠㅜㅜ납치 당할까봐ㅠㅜㅠㅜ(납치하고 싶지않을테지만)모두들 납치 조심하세욧!남자분들은 담배피는 학생 조심!ㅎㅅㅎ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16
미씽나인 정보랑 영상 찾아봤는데 혁수오빠 분량 거의 없을 것 같아요..ㅠㅠㅠ그래도 어느정도는 있겠죠..??운빨 이상이면 괜찮은데 제발..!(간절) 어제 뛰다가 발에 전기(?)왔는데 오늘 아침부터 뛰지도않았는데 너무 아프고 걷는 게 불편하네욧...모두들 운동 전에는 준비운동 철저히 하시길><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11
오랜만이에요... 방학인데 방학같지 않은 나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왜냐면 전자기기들을 죄다 빼앗겼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삶이 좀 퍽퍽하네요ㅠㅠㅜ 지금은 잠깐 폰을 찾아와서 뚜들뚜들 하는중인데 또 언제 뺏기구 돌아오게 될지 모르겠네요 흑흑 다들 잘 지내요 ㅠㅠㅠ작성자민녕작성시간17.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