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2017 첫 주말 잘보내고계시죠~??저는 오늘 되게 기분이 나쁘기도 하면서 좋은 것 같기도한 날이였어욧ㅎㅎ랜덤박스를 샀는데 원하지 않는 게 나와서 슬펐고 흑역사도 생기고 했지만 나름 재미있었던 하루네요><여러분도 요즘 재미있게 보내고계신가욧??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07
2017첫 금요일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전에 만난 사회복지사분이 있는데 그분이 최근에 혁수오빠 팬이 되셨나봐욧 오늘 그분이 톡을 보내주셨는데 제 주변에 혁수님팬이 없었는데 생기니까 진짜 혁수오빠 슈스라는 생각이..!! 내일은 2017년 첫 주말이네요~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욧><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06
비록 자정은 넘었지만 늦게 나마 글남겨용! 한줄쓰기를 출첵 겸 다이어리처럼 이용하고 있는데 괜찮은 습관인 것 같아욧!ㅎㅎ좀 더 일찍할 걸 그런 것 같네요~ㅋㅋ이제는 공부를 해보려고 문제집이랑 자습서를 샀는데 왠지 안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공부하기 진짜 힘든 것 같아요..그래서 머리 식힐 땐 덕질이 최고인 것 같아요♡그쵸?!여러분??><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7.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