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드디어 내일이 SNL나오는 날인데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ㅠㅜㅜ벌써 막방이네욧... 시즌8을 기대했던 시간들,첫방 기다리는 설렘이 엊그제 같은데 너무 아쉽네요ㅠㅜ그래도 1월에 미씽9 나오니까 우리 좀만 참읍시닷!ㅜㅠ 내일 엄청 재밌을 것 같네요♡3분도 있고 더빙극장은 크리스마스랑 관련된 건가 봐욧+_+(아마도) 막방이라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첫방처럼 기대되네요><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2.23
이제 2016도 열흘이 채 안남고...곧 모든 사람이 나이를 먹고..흐규 나이 먹기싫닷..학년 높아질 수록 힘든데ㅠㅜ오늘 엠넷에서 골든탬버린에 혁수오빠 나온대요><분장했던데 내일 방과후에 사진 올려드릴게요♡♡지금은 너무 졸려서 폰을 더 이상 못하겠어요..😪 일어나서 이 글 보시는 여러분은 권모닝 되세요♡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