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드디어 금요일이오고..학원도 다 마친 상태라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다들 저와 같으실 것 같아요~!요즘 기말 때문인지 학생팬분들이 안보이시네욧..ㅠㅜ보고싶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2.09
-
어제는 까먹고 글을 못썼어욧..미안합니다ㅠ어제 5교시에 기존선생님대신 대타로 누가 오셨는데 좋아하는 거 얘기해보라고해서 snl얘기 꺼내서 자연스럽게 혁수오빠 얘기로 흘러갔겠죠?!그랬더니 그 쌤이 권혁수씨 노래도 하고 열일한다고ㅋㅋ모두가 인정하는 혁수오빠의 열정..♡혁수오빠도 지금처럼 열심히하시길 바라고 우리도 혁수님의 열정 몇 배로 응원합시다><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2.08
-
요새 우리프로에 안좋은일이많아서 ㅠ
기분좋은 인사를자주못했다오..
다들 화이팅~~12월도 행복하게!
메리해피한 크리스마스보내시고~~~~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12.07 -
여러분 정말 감기 조심 하세욧-!☆목감기 걸렸는데..너무 불편해요ㅠㅜ
☆차트인 시키기 게시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조만간 네이버뮤직 80회 무료스트리밍권 선착순 10분께 드릴게욧♡♡(참고로 밤 10시 넘어서 드립니담)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2.06 -
오늘 하루종일 몸이 으슬으슬하고 머리가 지끈거려서 맨정신으로 있었던 적이 별로 없는것 같네요 ㅋㅋㅋ 밥도 못먹고 자고ㅠㅠ 정말 너무 아파서 와 이대로 있으면 죽겠다 싶어서 병원에 갔더니 "단순 목감기인데 목 많이 부었네요 주사맞고가세요~" 이러더라구요
단순 감기도 이리 힘든데 독감은 어떨까요 ㅠㅠ 다들 손 깨끗하게 씻구 아프지 마세요ㅠㅠ 손도 안씻고 더럽게 살면 저처럼 고생합니다 흑흑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2.05 -
안녕하세욧ㅎㅎ한주가 또 시작되서 내일은 월요일이네요...ㅠ슬프네요ㅠㅜ봄방학까지 지나면 벌써 새학기시작인데...(너무 멀리갔나?)
내일은 헬요일이지만 저번에 혁수님이 말했듯이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