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듀엣가요제 다들 보고계신가요~~?ㅎㅎ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16.11.25
  • 듀엣가요제 나도기대된다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11.25
  • 오늘 듀엣가요제!! 스페셜 무대 출연 예정이네요 꼭 본방사수!!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11.25
  • 드디어 일주일끝...!!오늘하루만 더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이재용 작성시간 16.11.25
  • 지난주에 미드극장 업뎃 안됐는데ㅠㅠ
    왜그럴까요 이번에는 꼭 업뎃되길..
    작성자 서늘 작성시간 16.11.25
  • 오늘(어제)주사 맞았는데 전 주사를 무서워해서 계속 오빠 생각했어요ㅠ무서우니까 더더욱 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욧..♡11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늘도 추우니까 옷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좋은 하루되세욧ㅎ내일은 결석했던 더빙이가 다시 돌아오는 날이니까 꼭꼭 챙겨주자구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25
  • 내일이면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주말에도 평일만큼 바쁠것같지만 주말이 다가온다는 그 자체로도 신나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24
  • 앗 저번주아프셔서 더빙극장도 못하신걸로 아는데 이번주는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건강도 챙기시는ㅈ슈스혁수님 되시길! 저는 내일타지로 면접갑니다...ㅎㅎㅎㅎ 엄청춥다는데 몸조심하시길!!!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23
  • snl데이가 얼마 안남았네욧ㅎ이번주는 더빙극장이 있으니까♡(혁수오빠 아푸지마욧ㅠ)그래서 아무리 힘들어도 snl볼 생각하면서 이겨내고있습니담!!!!모두 화이팅♡좀있으면 내일이네요ㅎㅎ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23
  • 실은ㅎㅎ이거 다시 쓰는 글입니담ㅎㅎ(안물안궁)
    여러분의 오늘은 어떠셨나요~??!저는 오늘 부모님께 고마움을 느꼈어요ㅠㅠ부모님한테 혼나고 잔소리 들은 게 언젠간은 다 도움이 되는구나...를 느꼈어요!(착한척같다)자세한 건 글이 꽉 찰 것 같아서 그냥 묻~어~버~려~(카드캡터체리 오프닝)♡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22
  •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권나잇이욤♡😌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21
  • 수능끝나고 더빙극장통해 혁수오빠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ㅠㅠ..
    연예인 이렇게 좋아해본적 처음인데
    진짜 너무 매력이 넘치세요!!!
    앞으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김다연 작성시간 16.11.21
  •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이제 오늘같이 월요일을 다섯번만 더 보내면 2017년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것같아 달력보다가 혼자 놀랐어요 ㅋㅋㅋ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21
  • 수험생 모두 시험은 잘보셨나요?
    지금 이순간을 최선으로....
    아자자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21
  • 또다시 일주일이 시작됐네요!좀있으면 11월도 이제 끝ㅠㅠ시간 엄청 빠르네요~ㄷㄷ새로운 더빙극장을 안보고 한주 시작하려니 기분이 이상하네요..이때가 더빙극장 정주행할 기회라는 거 아시죠?!😉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20
  • 나름 글을 오래간만에 쓴다 생각했는데!!
    화력이 초금 줄어든것같아 슬프지만 제가 다시 글을 남기고갑니당..ㅎㅎㅎㅎ 벌써 11월말이라니요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뒹굴뒹굴거리며 snl방청신청할준비를 하구있답니다ㅎㅎㅎ당첨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ㅜㅜ
    일요일 잘 보내시구!!! 미리 굿밤입니당!!!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20
  • 드디어 금요일이 왔네욧♡금요일의 허를 안들으니까 금요일이 금요일같지 않은 것 같은 느낌..저만 그런 건가욧?ㅠㅠㅠ정말 그립네요ㅠㅜ슬프지만 권나잇☆ㅠㅠ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8
  • 늦은시간 저는 이제 잠에들기전 오래간만에 글을 써요!
    다들 잘지내셨죠! 저는 하루빨리 수능끝나고 12월3일 스늘 방청을 신청하고싶었어여 벌써 수능다음날이군여...!
    다들 푹 주무시구 불금 파이팅!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18
  • 시험보냐고 고생많은 언니오빠들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고 원하는 대학 꼭 붙길♡왜냐하면 고3은 재수없으니깐..!
    저는 오늘 학교를 쉬어서 놀았습니닷!심지어 학원이 1개밖에 없으니깐 꿀이득♡><
    오늘 스케이트장가서 놀았는데 역시 덕질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것 같네요~그쵸?!♡
    (요곤 아무것도 안쓰여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SNL이라고 썼숩니당!><)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7 '시험보냐고 고생많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다들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17
이전페이지 51 52 53 현재페이지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