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작성자[운영]화이트하우쓰작성시간19.07.18
오늘(어제)주사 맞았는데 전 주사를 무서워해서 계속 오빠 생각했어요ㅠ무서우니까 더더욱 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욧..♡11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늘도 추우니까 옷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좋은 하루되세욧ㅎ내일은 결석했던 더빙이가 다시 돌아오는 날이니까 꼭꼭 챙겨주자구요><♡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1.25
실은ㅎㅎ이거 다시 쓰는 글입니담ㅎㅎ(안물안궁) 여러분의 오늘은 어떠셨나요~??!저는 오늘 부모님께 고마움을 느꼈어요ㅠㅠ부모님한테 혼나고 잔소리 들은 게 언젠간은 다 도움이 되는구나...를 느꼈어요!(착한척같다)자세한 건 글이 꽉 찰 것 같아서 그냥 묻~어~버~려~(카드캡터체리 오프닝)♡권나잇♡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1.22
나름 글을 오래간만에 쓴다 생각했는데!! 화력이 초금 줄어든것같아 슬프지만 제가 다시 글을 남기고갑니당..ㅎㅎㅎㅎ 벌써 11월말이라니요 어떻게 지내시나요 저는 뒹굴뒹굴거리며 snl방청신청할준비를 하구있답니다ㅎㅎㅎ당첨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ㅜㅜ 일요일 잘 보내시구!!! 미리 굿밤입니당!!!작성자디디작성시간16.11.20
시험보냐고 고생많은 언니오빠들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고 원하는 대학 꼭 붙길♡왜냐하면 고3은 재수없으니깐..! 저는 오늘 학교를 쉬어서 놀았습니닷!심지어 학원이 1개밖에 없으니깐 꿀이득♡>< 오늘 스케이트장가서 놀았는데 역시 덕질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것 같네요~그쵸?!♡ (요곤 아무것도 안쓰여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SNL이라고 썼숩니당!><)작성자유이나작성시간16.11.17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