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수능이 몇 시간 안남았어요..!(소오름)내일은 학교 안가서 할 게 없으니까 평소에 잘 못했던 덕질이나 하려구여ㅎㅅㅎ수험생 언니오빠들 힘내고 모두 들어가고 싶었던 학교에 잘 입학하셨으면 좋겠습니다><재수 없는 시험!
하...근데 남일같지가 않네요ㅠㅠ제가 보는 1,2회고사도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더빙극장보고 기분 풀었습니담☆혁수오빠 고마워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6 -
오늘 슈퍼문 떴다던데 보셨나요??!저는 아파트 때문에 가려져서 못봤어요ㅠ근데 나가면 춥습니담ㄷㄷ전 오늘 학교에서 있었던 일을 얘기해보려고 해요ㅎ(괜..괜찮죠?)오늘 3과목이나 수행평가 봐서 힘들었어요ㅠㅜ결과는 다 망해버렸구여..그래도 괜찮아요><그리고 오후에 나이트라인에서 김경호기자님이 전해준 미쉐린가이드 내용이 나와서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힘든 월요일인데 잘 버틴 우리들에게 튝복을♡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4 -
11월의 두번째주가 시작됐습니담ㅎㅎ아까전에 너무 아파서 글못쓰는 거 아닌가 조금 걱정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나아진 것 같아요><내일은 월요일.....전 내일 과학 수행평가가 있으니 오늘은 이만!♡곧 있으면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3
-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왔네요♡빼빼로데이인데 많이 받으셨나욧~?!(전 10개 정도ㅠ)빼빼로보다 포키를 더 좋아하는데 다 빼빼로만 받아서ㅠ오늘 학교에서 빼빼로도 만들고 칭찬도 들어서 행복했어요♡
회원님들께 선물을 드리고 싶은데 못드려서 슬퍼요ㅠ비록 과잔 없지만 한명도 빠짐없이 제가 다 아끼고 사랑하는 거 아시죠?!><♡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 덕질해서 참 기쁩니담♡사랑해욧!😚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1 -
수능 D-7!중딩이라 17일이 마냥 좋지만 고3 언니오빠들은 얼마나 피곤하실까ㅠㅜ전 45분 앉아있는 것도 힘든데ㅠㅜ
남들 다 붙는데 나만 떨어지면 안되니까 절대 후회 안할 거라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하세욧^o^그리고 자기 점수를 알았을 때 충격 받아서 실려가는 사람 많으니까 조심하세요ㅠㅜ수능은 역시 재수 없음!♡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