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날이 차갑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몸 따뜻하게 하고
    맘 편히 일주일 보내세요.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10
  • 요즘 자꾸 허기가 지네요 살이 더 찌려나 봐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9
  • 오늘 저도 배탈나서 고생한 하루였어요..
    내일은 비올수도 있다니까 우산!!☂☂가져가세용!!
    일주일도 마무리되고 수능도 이제 일주일이라니!!
    수험생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다른분들도 모두 파이팅!💕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9 '오늘 저도 배탈나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수험생분들보다는..저는 압박감이 덜 하겟지만.. 곧 자격증 시험을 봅니당
    하..제발 붙기를 수험생 여러분 잘 보시길 바랄께여 화이팅 !!!!!!!!!♡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11.09
  • 권모닝♡벌써 일주일의 반이나 왔어여!(소오름)
    전부터 하고싶었던 말이 있었는데요..><

    왜 여기 회원님들은 다 착해요??천사 같으셔요♡👼
    다른데는 맞춤법 지적하고 넘나 거리면 한글파괴자라면서..그리고 흔히 말하는 진지충도 많았고...제가 이런 걸 하면서 상처받은 적도 많고 심지어 운적도 있었어요ㅠㅜ
    근데 요기는 다 천사분들이셔서♡ㅜㅠ제가 이상한 거(특히 팬아트)올려도 오구오구 해주시면서 잘봐주셔서 감동이였어요♡앞으로도 계속 천사같은 따뜻한 마음 잘 유지해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욧ㅎㅎ출근!ㅠ잘다녀오세요~전 학교 다녀오겠습니담ㅎ학교 열심히 다녀서 스무살 되면(아직 먼듯?!)스늘 방청 꼭 당첨되길♡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9
  • 벌써 수요일이라니 시간 참 빠른것 같아요ㅎㅎ
    엄청 추워졌는데 오빠도 여러분도 감기조심하세여!!!😶😶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8 '벌써 수요일이라니 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출석이 늦었지만 다들 남은 하루 즐겁게보내세용
    작성자 혁수느님 작성시간 16.11.08
  •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389279&memberNo=6876190&vType=VERTICAL
    여기 들어 가서 여러분 맘에 드시는 분을 투표 하세요. ㅎㅎㅎ ㅋㅋㅋ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08
  • 권모닝혁모닝수모닝!!!아까아까전에 꾼 엄청 생생한 꿈을 꿨어욧!!지금도 심장이 나대고 있네요ㅠㅜ혁수오빠랑 아이컨택하고 볼도 만져봤어요><엄청 모찌했어요♡그리고 성격도 좋으셨어요♡꿈이지만 태어나길 잘했단 느낌..?태어난보람이 있네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욧ㅎㅎ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8
  • 날씨가 추워졌다가 포근해졌다가를 반복하는거같아요...😭 분명 어제 낮에는 추워서 얇은옷 입고 도서관왔다가 지금 가려고나왔더니 급추워져서 강제 도서관에 감금된 상태.....ㅎ 다들 따뜻하게 입구 다니세요 😭😭😭😭 작성자 레몬녹차 작성시간 16.11.08
  • 시험이 다가오니 수행평가가 한번에 쏟아지네요 ㅠㅠ 어제도 못잤는데 오늘도 못자게 생겼어요 ㅠ ㅜ 그런데 숙제도 이케 벅찬데 다들 그 사이에 시험공부들은 어떻게 하는걸까요...집중도 안되고 죽겠네요 헝헝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8
  • 권이브닝이에요~6시도 안됐는데 어둑어둑 하네요ㅠ지금 학원가고 있는데 횡단보도 건널려고 막 뛰어가서 계단에 세게 부딪혔더니 너무 아파욧ㅠ다행히도 모자썼지만 사거리라 사람이 많아서..ㅠㅜ그리고 어제 엄청 슬픈 꿈을 꿨어요..제가 어떤 행사를 갔는데 mc님이 "오늘 게스트로 권혁수씨!!는 스케쥴 때문에 못오셨고.."해서 걸그룹 왔어요ㅠ참 현실적인 꿈이네요...(쓸데없이 현실적이야ㅡㅡ)내일은 혁수오빠가 꼭 나오길><여러분도 저처럼 덜렁대고 슬픈꿈 꾸시면 안돼요~ㅠㅜ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7
  • 좋은하루예요 오늘 한 주도 화이팅 작성자 greendas2011 작성시간 16.11.07
  • 아자자
    월요일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07
  • 뭘 어쨌길래..벌써 일요일에 끝나가는걸까요 .. 작성자 꽃이피네 작성시간 16.11.06
  • 한 주가 시작됐네요^_^이번주도 힘내세욧!ㅎㅎ금요일이 빼빼로데이인데 여러분의 지갑속은 안녕하신지욧?ㅠㅠㅜ(지갑속에 튝복을!♡)내일은 월요일..하...너무 슬퍼요ㅠㅠㅠ제발 이번주도 무사하길!!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6
  • 벌써 일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더 보람차게 보내야하는데 무얼해야할까용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6 '벌써 일요일 오후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출석이욭 작성자 혁수느님 작성시간 16.11.05
  • 수능이 다가오는데 막상 최저만 맞추면 된다는 생각과 이미 붙어버린곳이 있어서 엄청나게 떨리지는 않지만 떨리는 이상한 느낌인 하루였어요!
    한주가 참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ㅎㅎ!
    제가 사는곳은 오늘 날씨가 참 좋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셨나요??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튝복을~😆😆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4 '수능이 다가오는데 막'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여기에 춥다는 말밖에 안 쓰는것같은 기분이 들지만.. 흑 날씨가 분명 풀렸다고 했는데 왜이리 추운거죠..! 코끝이 으슬으슬하니 감기에 걸릴 예정인것같아요 여기계신분(팬카페 회원분들을 뭐라 불러야할까요?)들과 배우님은 감기 걸리지말아요!! 그 감기 제가 대신 걸려드리죠!!!!!'-^ 좋은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4 '여기에 춥다는 말밖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56 57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