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권이브닝~11월의 첫 금요일이 왔습니당~♪
꿈에 혁수오빠가 나왔어요호호+_+(연예인꿈은 길몽이라던데><)저번에는 할머니분장하고 나오셨는데 이번엔 레드브라운?색의 쉼표머리한 기자로 나오셨어요>_<너무 멋있었어욧♥아쉽게도 강제기상을 당해서 꿈이 끊겼어여ㅠㅜ
여러분 건강 꼭 챙기세요~저는 오전부터 머리가 아파서 힘들었어요ㅠ빈혈인 것 같아요..ㅠ(열심히 먹었눈뎅..?)그래도 글은 남겨야죳^_^내일은 스늘!본방사수 합시당☆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4 -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 파이팅하세요!😁
다가올수록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되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신만큼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ㅎㅎ
혁수 오라버니도 응원해주실거에요! 저도 응원합니다!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11.04 -
안녕하세요~유이나 입니당^o^지금 공항 잘 도착했어요^_^내일은 불금!이지만 학교ㅠㅠㅠ근데 다행히도 생각보다 안춥네요ㅎㅎ그래도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배터리가 없어서 이만 물러갑니다ㅠㅜㅜ권나잇이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3
-
내일이면 위로 올라가게 됩니당^_^근데 엄청 춥다는데 걱정되요ㅠ여러분 괜찮아요??ㅠㅠ제주도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머리카락이 눈을 찔러요ㅠ시야도 가려지고..ㅋㅋ오빠가 모창할 때 이런 기분이겠군욧ㅎㅎ잘 때 그 가발쓰고 잔다는 얘기도 있는데 가발이라도 머리 잘 빗으셔야할 듯ㅋㅅㅋ이번달도 우리가 검색해서 스케쥴 찾아봐야 할 것 같고 어..할말이 없네욧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2
-
안녕하세요~제주도지만 저녁에는 좀 춥네요ㅠㅜ서울쪽은 영하로 떨어진다던데 옷 따뜻하게 입고 핸드크림도 자주 발라야되요ㅎㅎ안바르니까 손이 핡키고 상처도 잘 생기더라구요ㅠㅜ완전 나루토원피스 됐어요ㅠ그럼 11월..은 평일에 공휴일이 없어서 답답해보이지만 즐겁게 보내자구욧/^o^/혁수오빠처럼 멋있는 춥지만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1
-
ㅋㅋㅋㅋㅋ제 프사 보고 놀라셨을 거 같아욤ㅎㅎㅎ 저 날 친구가 당첨되서 같이 가자 해서 혁수오빠 보고 와가지구ㅠㅠㅠ 저거 진짜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혁수오빠가 웃으면서 인사 해주셨어요ㅠㅠㅠㅠ그 날 울뻔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혁수오빠 작성시간 16.10.31
-
Trick or treat!(영어잘하는 척)
해피할로윈 입니당^_^
지금 공항이예요ㅎㅎ김포공항인데 인공보다는 작은 것 같아요ㅋㅅㅋ지방살아서 서울 거쳐서 가는데 신기하더라구요>_<좀만 지나면 매일 있을 곳이지만ㅋㅋ곧 뱅기 타게되네요!!(흥분)10월 마지막날 잘보내세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