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권이브닝~11월의 첫 금요일이 왔습니당~♪
    꿈에 혁수오빠가 나왔어요호호+_+(연예인꿈은 길몽이라던데><)저번에는 할머니분장하고 나오셨는데 이번엔 레드브라운?색의 쉼표머리한 기자로 나오셨어요>_<너무 멋있었어욧♥아쉽게도 강제기상을 당해서 꿈이 끊겼어여ㅠㅜ
    여러분 건강 꼭 챙기세요~저는 오전부터 머리가 아파서 힘들었어요ㅠ빈혈인 것 같아요..ㅠ(열심히 먹었눈뎅..?)그래도 글은 남겨야죳^_^내일은 스늘!본방사수 합시당☆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4
  •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 파이팅하세요!😁
    다가올수록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되겠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신만큼 좋은 결과 나올거에요ㅎㅎ

    혁수 오라버니도 응원해주실거에요! 저도 응원합니다!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11.04
  • 수능 이주 남았나요....!!
    호ㅓ이팅화이팅!!!!!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3 '수능 이주 남았나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유이나 입니당^o^지금 공항 잘 도착했어요^_^내일은 불금!이지만 학교ㅠㅠㅠ근데 다행히도 생각보다 안춥네요ㅎㅎ그래도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배터리가 없어서 이만 물러갑니다ㅠㅜㅜ권나잇이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3
  • 내일이면 위로 올라가게 됩니당^_^근데 엄청 춥다는데 걱정되요ㅠ여러분 괜찮아요??ㅠㅠ제주도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머리카락이 눈을 찔러요ㅠ시야도 가려지고..ㅋㅋ오빠가 모창할 때 이런 기분이겠군욧ㅎㅎ잘 때 그 가발쓰고 잔다는 얘기도 있는데 가발이라도 머리 잘 빗으셔야할 듯ㅋㅅㅋ이번달도 우리가 검색해서 스케쥴 찾아봐야 할 것 같고 어..할말이 없네욧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2
  • 11월 2일 오늘도 춥다 ㅋㅋㅋ
    수능 D-15
    아자자 빠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02
  • 어젠 멋진 슈스 혁수오라버니가 댓글을 남겨주시고가셔서 잠못이룰뻔했어요!😁😁😁
    어느덧 11월 첫날도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어서 수능도 끝나고!! 면접도 끝나고!!!!!!!)
    ㅎㅎㅎ이번주는 또 어떤 모습이실지...!기대됩니다!!
    추우니 다들 몸조심하시구 안녕히주무세여!!!😆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1 '어젠 멋진 슈스 혁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제주도지만 저녁에는 좀 춥네요ㅠㅜ서울쪽은 영하로 떨어진다던데 옷 따뜻하게 입고 핸드크림도 자주 발라야되요ㅎㅎ안바르니까 손이 핡키고 상처도 잘 생기더라구요ㅠㅜ완전 나루토원피스 됐어요ㅠ그럼 11월..은 평일에 공휴일이 없어서 답답해보이지만 즐겁게 보내자구욧/^o^/혁수오빠처럼 멋있는 춥지만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1.01
  • 날씨가 많이 춥네요 ㅠㅠ 찬바람을 맞았더니 머리가 자꾸 띵해요 ㅋㅋㅋ 혁수님도, 여기계신분들도 모두 건강 꼭 챙겨두세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1.01
  • 요즘 바빠서 자주 못들어오네요 T_T 11월도 혁수님과 함께 즐겁게 ♥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 16.11.01
  • 혁수오빠도멋있는거많이했으면 재밌는것도좋지만 작성자 하니 작성시간 16.11.01
  • 엇 어제 새벽에 권배우님 들어오셨었네요~!!
    놓쳐서 엄청 아쉽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엄청 추운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혁수뷘 작성시간 16.11.01
  • 11월 1일
    춥다 ㅎ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1.01
  • 권모닝!😆😆
    와 지금 밖에 나가는데 너무 추워요!!!
    다른분들 지역은 어떤가요??ㅠㅠ
    패딩입고 나올껄 그랬어요!!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1
  • 아궁 오라버니 새벽에 들려주셨네요// 자꾸 이러시면 설레요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11.01
  • 안녕하세요 좋은아침 권모닝 상큼하게 11월 천번째날 행복하게 보내요 작성자 greendas2011 작성시간 16.11.01
  • 벌써 11월이군요!!
    오늘 엄청 춥다니까 따뜻하게 입으시고 몸조심하시고
    권나잇!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1.01 '벌써 11월이군요!!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ㅋㅋㅋㅋㅋ제 프사 보고 놀라셨을 거 같아욤ㅎㅎㅎ 저 날 친구가 당첨되서 같이 가자 해서 혁수오빠 보고 와가지구ㅠㅠㅠ 저거 진짜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혁수오빠가 웃으면서 인사 해주셨어요ㅠㅠㅠㅠ그 날 울뻔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혁수오빠 작성시간 16.10.31
  • Trick or treat!(영어잘하는 척)
    해피할로윈 입니당^_^
    지금 공항이예요ㅎㅎ김포공항인데 인공보다는 작은 것 같아요ㅋㅅㅋ지방살아서 서울 거쳐서 가는데 신기하더라구요>_<좀만 지나면 매일 있을 곳이지만ㅋㅋ곧 뱅기 타게되네요!!(흥분)10월 마지막날 잘보내세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31
  • 오늘출첵합니다 작성자 greendas2011 작성시간 16.10.31
이전페이지 56 현재페이지 57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