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혁수느님 너무 잘생겼어요 오늘도 출석하고 구경하고갑니다앙 작성자 혁수느님 작성시간 16.10.31
  • 닉네임을 바꿔 보았어요~~~ 하핫
    태어내서 처음 팬클럽 가입 해본건데, 예전 사진들 구경하느나 글몇개 안썼는데도 재밌네요 ㅎㅎ
    모두들 굿밤되셔요 ~! ^-^
    작성자 혁수뷘 작성시간 16.10.31
  • 권이브닝~한주가 시작되었어요^_^이번 한 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욧!!
    어제 놀이공원에서 엄청 놀았더니 감기걸렸어요ㅠㅠ모두 감기조심!배고파서 혼떡(볶이)중인데 초딩들이 자꾸 쳐다봐요ㅠㅠㅠㅠㅜㅜ이 분식집에 혼자 먹는 사람이 저 밖에 없어서 홀로맨스는 상상도 안하고..ㅋㅅㅋ그럼 곧 저녁드실시간 이니까 맛있게드세요~(배고프니까 먹는 얘기밖에 안나오넹)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30
  • 이름을ㅜ 혁쑤포에버로바꾸고싶은데 어디서바꾸져?ㅜ 작성자 지안진 작성시간 16.10.30
  • 본방사수 실패...
    혁쑤포에버!!!!
    작성자 지안진 작성시간 16.10.30
  • 이상하게 잠이 안오네요 낮에 너무 많이 잤나ㅠㅠㅠ 다들 주무시겠지요!! 좋은꿈꿔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0.30
  • 아진짴ㅋㅋㅋㅋㅋ세일러문ㅋㅋㅋㅋㅋㅋ넘나 사랑스러워요♡♡♡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10.30
  • ㅋㅋㅋ오늘도 집오자마자 세일레문보았어요..
    효자오빠.... 다음주에는 뭐하실까요.? 저는 레미를 어렸을때 너무 재밋게보아서 레미도 기대되고요!!! ㅎ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 ㅎㅎ
    많이 추워졌는데 몸조심하시고 권나잇!!!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30 'ㅋㅋㅋ오늘도 집오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혁수오빠 세일러문대박~~~!!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쑤찡 작성시간 16.10.29
  • 다들 맛점하셨나용? 저는 이제야 먹으며 카페한번들어와요~~ㅋㅋㅋㅋ오늘도 기대됩니다!!!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29 '다들 맛점하셨나용?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혁수느님 보기위해 snl본방사수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본방사수합시다
    작성자 혁수느님 작성시간 16.10.29
  • 권모닝!천사소녀네티 주제곡이 snl코리아6에도 나왔어요ㅎㅎ
    이홍기편에 프린세스메이커(게임즈)에 나와욧~!네티 분장은 안나오지만 프린세스메이커에 주인공이 혁수님이고 엄청 재밌으니까 한번 보세요ㅎㅅㅎ
    그럼 전 잘다녀오겠습니다☆(살아돌아와서 스늘을 꼭 볼 것이옵니다+_+)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9
  • ㅋㅋㅋ 보기만해도 즐거워요~~ 작성자 까진언니 작성시간 16.10.28
  • 우리가 이토록 바라던 금요일이 왔습니당~와아아아아~!!!(박수우우우)
    자랑은 아니지만 내일 롯데월드에 갑니담^_^
    내일 저 좀비 봐욧!ㅋㅅㅋ(안먹혀야 스늘보는데..ㅋㅋ)
    놀이기구 타다가 무서우면 "혁수오빠아아으아아아~!!!!!"이럴 것 같고 이러려고요ㅋㅅㅋ
    그리고 보드마카 가져가서 낙서 할까요~?말까요~?
    그럼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8
  • 오늘 대학발표나왔는데 1차 떨어졌어요 그래도 2차하면 합격 할 수있을까요
    ㅠㅠ 전문대도 가기 힘든 세상이네요 수능 잘보세요 수능 합격 기원 할께요
    작성자 greendas2011 작성시간 16.10.28
  • 오늘 꿈에 혁수오빠나왔어요ㅠㅠㅠ
    꿈안에서 결혼하는장면나왔어요
    우째이런일이...우울ㅜㅜ
    요즘 혁수오빠나왔던 프로그램들
    챙겨보고있는데 볼때마다 막 두근두근
    거려요ㅋㅋ
    작성자 쑤찡 작성시간 16.10.28
  • ㅎㅎㅎ 혁수오빠 이 글을 보신다면!!

    애니더빙 시작하면서 세일러문!! 을 외치고 있는데 그 이유 중에 하나는 턱시도 입은 오빠가 보고 싶어서랍니다하하하하하하


    꾸러기수비대는 기억 하시나요?
    12간지혁수도 살포시 기대해봅니다 :)

    오늘도 혁수오빠도 여기 이글을 보신 분들
    모오오오오오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Jooly 작성시간 16.10.28
  • 더빙보다가 다 뿜었네요..ㅎㅎㅎ 작성자 아롱아롱 작성시간 16.10.28
  • 드디어 목요일!내일은 금요일이니까 좀 더 힘을냅시담>_<그리고 이건 어제 톡한거예요ㅋㅅㅋ노래는 체리랑 네티 노래 스밍 돌리고 있는 거^_^ㅋㅋ
    짤렸지만 이 대화의 시초는 제 프사에 있는 혁수님이 너무 귀엽다며 시작됐어욧ㅎㅎ

    그럼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7 '드디어 목요일!내일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올해의 수능인들 ! 최선을다해 최고의결과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10.27
이전페이지 56 57 현재페이지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