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더빙극장 애니ㅎㅎㅎㅎ
저어렸을때는 정말 체리 네티
완전최고였거든요ㅋㅋㅋㅋㅋ
혁수오빠님이 따라한순간ㅋㅋㅋ빵터졌네요
유이나님 말씀처럼
세일러문 어떨까라는 생각드네요ㅋㅋㅋㅋ 작성자 쑤찡 작성시간 16.10.26 -
어느덧 일주일의 반이 왔네요!저의 오늘 하루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어요ㅎㅎ솔직히 기분이 어정쩡 하니까 조금 이상하네요ㅋㅅㅋ
요새 더빙극장에서 애니 오프닝 하고있잖아요~그래서 제가 어렸을 때 좋아했던 애니의 오프닝을 봤는데 비록 동심파괴일지라도 더빙극장 나오면 재밌을 것 같아요♥(왜냐하면 난 혁수오빠를 아주아주 사랑하니까 이해해 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세일러문을 예상하시고 있는 것 같아욧 제가 세일러문을 좋아해서
생각하기 전에는 반대!!였지만 생각해보니까 엄청 좋을 것 같은 게 좋아하는 캐릭터랑 콜라보(?)라니 이런 기회 어딨겠습니까ㅠ
한 줄인데 너무 기네요ㅠ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6 -
내일 신촌에서 하는 삼성카드 행사에 혁수형 오시는거 알고계신가요 다들? 오후 6시 신촌 유플렉스 앞에서 한대요! 한 두시간정도 하는거같더라구요!! 수업마치시고 퇴근들하시고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작성자 꼬마달거니 작성시간 16.10.26
-
오래간만에 이렇게 글을 쓰군요!!
어느덧 수능은 23일 남았고!
비도 오고 추워지고 11월도 다가오고 있어요!
저는 어서 수능끝나고 snl방청을 가고싶어요ㅋㅋㅋㅋㅋ
모두들 잘 계시죠!! 오빠도 잘 계시겠죠!!!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25 -
권이브닝!안녕하세요~오늘은 10월의 마지막 화요일!비도 왔는데 많이 추우셨죠ㅠㅠ
벌써 겨울인가봐요~여름 엄청 더웠지만 그리워지네요..ㅠㅠ
저의 오늘은 정말 별로였던 하루였어욧ㅡㅡ학교 왔는데 어떤 애가 제 필통을 쓰레기통에다 넣어서ㅡㅡ그래도 혁수님처럼 성격이 긍정적으로 변해서 "내 필통이 탐났나보당!" 하고 생각하니까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요^_^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5 -
몰랐는데 한 줄 수다는 프로필에 썼다는 흔적(?)이 없네용?!그럼 더 열심히 써야겠당+_+
여러분 헬요일 수고많으셨어요~내일만 버티면 금요일이 가까워지니까 조금만 더 버티자구욧ㅠㅠㅠㅠ권나잇 입니당☆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4 -
한주가 시작 되었습니담~내일은 월요일ㅠㅠ평일은 정말 싫지만 월요일은 더더욱 싫네요..(시무룩)아...가방 싸야지..ㅠㅜ아...숙제도 안했네...(해야지 라고 하면서 더빙극장 보겠지..ㅋㅅㅋ)모두모두 힘내세요!!화이팅♡💕❤❤이번주 snl호스트는 트와이스!치얼업치얼업 합시당♡😚🙌
PS.등교할 때랑 전날밤에는 더빙극장 보면 그나마 괜찮아져요~짧으니까 등굣길에 봐도 딱 좋더라구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3